자료제공 - MSI 코리아


MSI 코리아(대표 공번서)는 동급 최고 사양의 4K 게이밍 모니터, MSI 옵틱스 MPG321UR-QD를 출시한다. 4K UHD(3840*2160)의 해상도와 144Hz 주사율, VESA로부터 인증을 획득한 HDR 600, 퀀텀닷 디스플레이 기술 등으로 구성 되어있다.

DCI-P3 97%, 어도비 RGB 99%의 색 재현율을 실현하여 전문가용 모니터 못지않은 사실적인 색상을 표현하며, 넷플릭스의 4K HDR 영상 재생을 비롯한 미디어 감상을 위한 모니터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4K 120Hz의 콘솔 모드와 HDR 기술을 더해 최신 게임 콘솔의 성능을 온전히 사용할 수 있으며, 상하 각도(틸트)와 높낮이 조절(엘리베이션)을 지원하는 다기능 스탠드, 유선 마우스의 선 꼬임 및 걸림에 의한 불편을 줄여주는 빌트인 마우스 번지를 지원한다.

한편, MSI는 MSI 옵틱스 MPG321UR-QD 구매한 후 참여할 수 있는 사용기 이벤트를 통해 신세계 상품권 2만 원과 스팀 지갑 상품권 2만 원을 제공하는 한편, 구매 쇼핑몰에 따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포토 상품평 이벤트 소식을 함께 전했다. MSI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