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대표 크리스 윌슨)가 개발한 핵앤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이, 10월 23일(토) 오전 4시부터 시즌 10 ‘스컬지’를 정식 오픈한다.

시즌 9 ‘스컬지’에서 이용자는 종말이 닥친 평행 세계의 ‘레이클라스트’로 이동해, 강력한 스컬지 군단을 처치하고 아이템을 획득하게 된다. 특히 전투를 진행할수록 더 강력한 스컬지 아이템을 획득하게 되는 만큼, 궁극적인 보상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더욱 격렬한 전투를 치러 나가야 한다.

한편, 시즌 10 ‘스컬지’에서는 이용자 커뮤니티 의견을 적극 반영해 챌린지 리그 콘텐츠가 대폭 개선되며, 밸런스 조정 등을 통해 패스 오브 엑자일 본연의 재미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아틀라스 엔드게임 간소화 ▲패시브 스킬 트리 시스템 개편 ▲신규 스킬젬이 추가돼 더욱 속도감 있는 핵 앤 슬래시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시즌 10 스컬지 오픈 이후 게임 이용자에게 ‘애완동물 아이템’을 제공하는 ‘시즌 스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23일 오픈하는 ‘패스 오브 엑자일’ 시즌 10 ‘스컬지’ 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패스 오브 엑자일 톡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