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린백


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이 25일 우든 다이닝 시리즈인 원목 바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바 세트, LB23K(바 의자)와 LB28K(바 테이블)은 하드우드인 고무나무로 제작되었다. 고무나무 원목은 고급스러운 질감과 강한 내구성이 장점이며, 다양한 가구 소재로 많이 사용되는 소재이다.

패브릭 느낌의 인조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감성적인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으며, 인조가죽을 채택하여 내구성이 좋고 오염에 강한 제품이다. 또한, 의자 다리 바닥면에 기존 부직포, 플라스틱보다 내구성이 높고 실용성이 좋은 실리콘 패드를 부착하여 바닥 스크래치, 생활 소음과 층간 소음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다.

린백의 관계자는 “최근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나만의 홈 카페’, ‘나만의 홈 바’ 등 나만의 공간을 만들어 인테리어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다."며 "미니멀한 디자인과 콤팩트한 사이즈로 어느 공간에나 어울리는 린백 원목 바 의자와 바 테이블로 감각적이면서 개성 있는 홈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은 자체 금형 제작과 직접 부품 생산이라는 장점을 가지고 가격 거품은 줄이고 품질은 높였다. 또한, 게이밍 의자뿐만 아니라 사무용 의자, 학업용 의자, 원목 식탁 세트 등 다양한 라인업의 의자를 판매하여 가격 대비 성능과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과 적극 소통하여 시장에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혀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