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비소프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자사의 아웃도어 스포츠 게임 ‘라이더스 리퍼블릭(Riders Republic)’을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유비소프트 안시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라이더스 리퍼블릭은 50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모여 윙수트, 스키, 스노우보드, 자전거 등을 타며 레이싱을 펼치는 배틀로얄 방식의 익스트림 스포츠 멀티플레이어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브라이스 협곡, 요세미티 계곡, 세쿼이아 국립공원, 자이언 국립공원, 캐년랜즈 국립공원, 매머드산, 그랜드티턴산 등 미국 대자연을 배경으로 전세계 플레이어들과 함께 스포츠 경쟁을 벌이며 익스트림 스포츠 특유의 긴장감과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플레이어는 무작위로 생성되는 코스에서 50명 이상의 플레이어와 실시간 경주를 벌이는 ‘Mass Race’, 총 6명의 플레이어가 팀을 이뤄 상대팀과 경쟁하는 ‘Tricks Battle’, 11명의 상대에게 도전장을 던져 다양한 시합을 펼치는 ‘Free for All’, 5명의 친구들과 함께 자유롭게 대결하는 ‘Versus Mode’ 등 다양한 게임모드를 즐길 수 있다.

라이더스 리퍼블릭은 Xbox One, Xbox Series X|S, PlayStation4, PlayStation5, Stadia, Windows PC (Ubisoft Store, Epic Games Store)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이더스 리퍼블릭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