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슈퍼로봇대전 시리즈 30주년을 기념하는 가정용 최신작 '슈퍼로봇대전 30'(한국어판)를 오늘(2021년 10월 28일) 발매했다고 발표했다.

시리즈 30주년을 기념하는 타이틀 '슈퍼로봇대전 30'(한국어판)가 Nintendo Switch™, PlayStation®4, STEAM® 버전으로 금일 발매되었다. 슈퍼로봇대전은 다양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로봇들이 한자리에 모여 공통의 적과 싸우는 시뮬레이션 RPG로, '패계왕 ~가오가이가 대 베터맨~', '용자경찰 제이데커', '나이츠&매직', '마징카이저 INFINITISM', 'SSSS.GRIDMAN'이 처음으로 참전한다. 지금까지 시리즈를 플레이한 적이 없는 유저들도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꾸민 세계관을 선보인다.

2021년 12월 발매 예정인 DLC②에서는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 'ULTRAMAN', 슈퍼로봇대전 OG 시리즈(알트아이젠 리제/라인 바이스리터) 총 3작품•9기체의 참전이 결정되었다.


또한 닌텐도 e숍과 PlayStation™Store에서 체험판을 배포하고 있다. 본 체험판에서는 지상 루트 1~4화/우주 루트 1~4화를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제품판으로 저장 데이터를 계승할 수 있고, 체험판을 플레이해 제품판에서 입수할 수 있는 특전도 있다.

시리즈 30주년을 기념하는 타이틀 '슈퍼로봇대전 30'(한국어판)는 Nintendo Switch™, PlayStation®4, STEAM® 버전으로 오늘 발매되었으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게임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