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HP Inc.)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가 11월 3일(수) 오후 12시 네이버 라이브 쇼핑을 통해 특별한 상품 구성 및 특가 판매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쇼핑 단독 구성은 하이퍼엑스 클라우드 코어 7.1 헤드셋과 솔로캐스트 마이크로 이루어진 스트리머 스타터팩이 특가로 판매되며, 40세트만 런칭될 예정이다. 또한, 구매자들에 한해 하이퍼엑스 마이크 필터가 증정된다. 이외에도, 솔로캐스트, 쿼드캐스트, 펄스파이어 헤이스트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본 라이브 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클라우드 코어 7.1 헤드셋은 가상 7.1 서라운드 사운드가 탑재된 것이 특징이며,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한 USB 오디오 컨트롤 박스가 동봉된다. 내구성이 강한 알루미늄 프레임,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가 탑재됐으며, 다중 플랫폼(PC. PS4, Xbox One, Mac, Mobile, Nintendo Switch, VR)과 완벽하게 호환된다.

쿼드캐스트는 보이스 채팅에 익숙한 게이머나 스트리머에게 어울리는 독립형 마이크다. 쿼드캐스트는 진동으로 일어난 소음을 방지하는 완충 마운트가 적용되었으며, 스테레오/전방향/단일지향/양방향 상황에 따라 사용자가 손쉽게 설정할 수 있는 폴라 패턴이 탑재됐다. 원터치로 마이크 사용을 켜고 끌 수 있는 LED 음소거 센서 및 내부 팝 필터가 적용됐으며, 하단 슬라이드를 통해 마이크 감도를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다.

플러그 앤 플레이로 오디오 녹음에 탁월한 솔로캐스트 역시 원터치로 마이크를 사용할 수 있으며 좌, 우로 부드럽게 꺾이는 스탠드로 마이크 위치를 잡기 용이하다. 또한, 붐 암 및 마이크 스탠드 스레드가 적용되어 대부분의 마이크 스탠드나 붐 암과 사용이 가능하다. 다중 장치 및 프로그램 호환이 가능해 PC, PS4 또는 Mac 그리고 여러 스트리밍 플랫폼과 호환된다.

하이퍼엑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는 육각 쉘 디자인이 적용된 59g 초경량 타공 마우스다. 사용자가 정확한 컨트롤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함과 동시에 편안함을 제공한다. 더불어, TTC 골든 마이크로 방진 스위치를 탑재해 6천만 회 클릭을 보장, 내구성을 한층 높였다. 센서는 픽스아트(Pixart) 3335를 채택해 정확도를 확보했으며, 16,000DPI까지 세팅이 가능해 게이머는 폭넓은 선택권을 가진다. 하단에 부착된 순도 높은 버진(Virgin) 등급의 PTFE 스케이트는 마우스가 이동할 때 발생하는 마찰을 줄인다.

본 라이브 쇼핑은 라이브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라이브 쇼핑 사전 이벤트 '찍신강림'이 진행된다. 라이브 쇼핑 중 가장 많이 팔릴 것 같은 제품을 사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고 댓글과 함께 응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투썸플레이스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방송을 시청하며 댓글 및 소통을 꾸준히 한 시청자에게 129,000원 상당의 하이퍼엑스 오리진코어 키보드와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