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1월 17일부터 21일까지 개최되는 '2021 G-STAR(이하 지스타)'. 올해 지스타에 인벤이 참여합니다! 이번 지스타 기간 동안 인벤에서 부스를 찾아오는 참관객을 대상으로 '인벤 스탬프 투어'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스탬프를 4개 이상 모으면 경품 교환소에서 즉시 추첨을 하게 되며, 경품은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100% 지급한다고 합니다.

인벤 스탬프 투어 이벤트는 퀘스트 맵이 프린트된 용지에 4개 이상의 스탬프를 찍어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인벤 부스에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퀘스트를 완료하면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최소 3개의 메인 퀘스트와 1개의 서브 퀘스트를 완료해야 합니다.

지스타 2021 인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2021 지스타에서 인벤 부스를 찾아주세요~!

▲ 코로나 때문에 여행도 못 갔는데.. 스탬프 투어로 한을 풀자!





3개의 '메인 퀘스트'를 밀어보자!


메인 퀘스트는 총 3개로, 인벤 부스 내에 위치한 마켓인벤 코너와 체험존에서 진행이 가능합니다. 퀘스트 클리어의 순서는 상관이 없기 때문에 원하는 임무 먼저 해도 된다는 점은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해당 기사에서는 인벤 스탬프 투어 이벤트에 대한 내용만을 다루고 있으며, 각 체험존마다 별도의 경품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여 전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첫 번째 필수 퀘스트는 '백야극광 플레이하기'입니다. 백야극광은 텐센트에서 유통하고 있는 퍼즐 RPG 모바일 게임인데요. 인벤 부스 내에 위치한 백야극광 체험존에서 베들레헴 엑스트라 스토리 및 모든 캐릭터 계정 체험을 즐기면 필수 스탬프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백야극광 플레이 퀘스트' 보러가기

두 번째 필수 퀘스트는 글로벌 IT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레노버 리전 체험존 미션 3가지 참여'입니다. 이 퀘스트는 하위 퀘스트 3개를 수행하면 자동으로 메인 퀘스트가 완료되는 형식입니다. 총 3개의 하위 퀘스트인 '리전 콜드 프런트 3.0 체온 측정', '리전 TGP 해머 게임', '리전 PC 체험'을 완료하면 필수 스탬프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레노버 리전 체험존 3가지 미션' 보러가기

세 번째 필수 퀘스트는 현재 미공개 상태입니다. 엑스엘게임즈에서 제작 및 유통하는 '아키에이지'와 관련된 이벤트인데요. 추후 공개될 필수 미션에 대해 많은 기대를 부탁드립니다.
'아키에이지 퀘스트' 보러가기






'서브 퀘스트'도 놓칠 수 없지! 최소 1개는 클리어 해야 합니다!


서브 퀘스트는 총 3개로, '인벤 프렌즈 포토존에서 사진 찍기', '경품 교환소에서 인벤 앱 설치 인증하기', '마켓인벤 제품 구매 인증(금액 무관)'입니다. 4개의 스탬프를 획득하여 최대한 빨리 응모를 하고 싶은 참관객이라면 서브 퀘스트를 1개만 수행해도 됩니다만, 저처럼 느낌표가 떠있는 것을 질색하는 참관객이라던가 퀘스트 맵 용지를 도장으로 꽉 채우고 싶은 사람이라면 모든 서브 퀘스트를 완료해 보는 것이 인지상정이겠죠?




꽝은 없다! 100% 경품 지급!

▲ 꽝 없다! 무조건 고! 푸짐한 경품을 '인벤 스탬프 투어'에서 만나보세요!

인벤 스탬프 투어 퀘스트 맵 용지에 4개 이상의 스탬프를 찍고 경품 교환소에 제출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됩니다. 경품에 꽝이 없는 것이 이번 이벤트의 가장 큰 특징인데요. 인벤 프렌즈 굿즈와 마켓인벤 상품, 게임 타이틀에 참가 업체 관련 굿즈까지! 2021 지스타에서 열리는 '인벤 스탬프 투어'에 참여하여 푸짐한 경품을 노려보세요~!

▲ 글로벌 게이밍 브랜드, '레노버 리전'의 게이밍 모니터와 마우스!

▲ 요즘 프로게이머들 다 여기 앉던데.. '시크릿랩 게이밍 의자'

▲ 아키에이지 세계관에서 증오를 상징하는 '아키에이지 오키드나 피규어'

▲ PS5와 닌텐도 스위치로 즐길 수 있는 세가 타이틀 (좌측부터 시계방향으로: 소닉 컬러즈 얼티밋
/ 퍼펙트! 슈퍼 몽키 볼 1&2 리메이크 / 나쁜 왕과 훌륭한 용사 / 로스트 저지먼트)

▲ 소니 굿즈 3종 세트! (데코 스티커, 와펜, 방해금지 행어)

▲ (플스는 없지만) 게이밍 가방, 소니 백팩!

▲ 여기저기에서 플레이스테이션의 흔적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소니 터프 케이스를 열어보면

▲ 누구나 아는 그 문양이 그려져 있습니다

▲ 블리자드 공식 라이선스의 '오버워치 링오'와

▲ '오버워치 그립톡'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이번 행사에서는 '인벤 프렌즈 삑 가방(좌측)'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겁이 많은 '울리(우측)'에게 인싸 전시회 지스타는 버거운 모양입니다

▲ 대신 장패드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소심한 '울리'가 개인 마우스인 '찍'을 사용 중입니다

▲ 인게임에서 만난 인벤 프렌즈! 캐릭터들이 그려진 마우스 패드입니다

▲ 제 친구를 소개할게요 '인벤 프렌즈'

◈ 지스타에서 만나요~! '인벤 스탬프 투어' 경품 리스트
레노버 리전레노버 리전 게이밍 모니터
레노버 리전 게이밍 마우스
시크릿랩게이밍 의자
아키에이지아키에이지 오키드나 피규어
SEGA세가 로스트 저지먼트 게임 타이틀 (PS5)
세가 소닉 컬러즈 얼티밋 게임 타이틀 (SW)
세가 퍼펙트! 슈퍼 몽키 볼 1&2 리메이크 게임 타이틀 (PS5)
세가 나쁜 왕과 훌륭한 용사 게임 타이틀 (SW)
귀멸의 칼날 마스코트 뱃지
SONY소니 백팩
소니 터프 케이스
소니 와펜
소니 방해금지 헹어
소니 데코 스티커
오버워치 굿즈오버워치 링오
오버워치 그립톡
인벤 프렌즈 굿즈인벤 프렌즈 마우스 패드
인벤 프렌즈 안경닦이
인벤 프렌즈 물티슈
까리 키링
인벤 프렌즈 인형 가방
인벤 프렌즈 마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