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틸시리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화이트 컬러의 에어록스3 스노우 2022 유, 무선 마우스와 반투명한 재질의 에어록스3 고스트 2022 무선 마우스를 선보였다.

에어록스 3 스노우 & 고스트 2022 에디션은 초경량 폼팩터에 내구성을 높이는 기술을 적용하여 편안하고 속도감 있는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다. 68g의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로 100% 버진(Virgin) 등급의 PTFE스케이트로 디자인 되어 빠르고 부드러운 마우스 스와이프(swipe)를 보여준다. 외관은 화이트 컬러와 홀리 쉘(Holey Shell) 디자인 그리고 내부 RGB 조명을 채택하여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퀀텀 2.0 와이어리스(Quantum 2.0 Wireless) 기술이 탑재되어 2.4 GHz 무선 USB와 블루투스를 지원하여 노트북과 다른장치에 쉽게 연결 가능하다. 배터리는 1회 충전시 최대 200시간을 지원하고 15분 충전으로 40시간 이상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틸시리즈와 픽스아트(PixArt)가 협업을 통해 선보인 고성능 센서 ‘트루무브 에어(TrueMove Air)’는 트루 1:1 트래킹 센서로 무선 성능에 맞춰 설계된 신제품 센서다. 18,000 CPI, 400IPS, 40G 광센서로 무선 게이밍 마우스에 필요한 속도, 일관성, 정확성 등을 구현해낸다.

내구성도 우수하다. IP54 방진방수 등급을 지원하여, 방수 기능은 물론 먼지 부착 및 기름을 방지하는 방진성 및 내유성에 강하다. 스틸시리즈의 아쿠아배리어(AquaBarrier™) 기술은 외관상 노출되어 있는 내부 회로를 환경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도록 만들어져 더욱 안전하게 사용가능하다. 구멍이 많은 홀리 쉘(Holey Shell) 디자인의 제품을 사용할 때는 이 점이 매우 중요하다.

이외에도 파라코드USB-C케이블과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본 제품은 11월 8일부터 14일까지 쿠팡과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스토어와에서 일주일간 사전 예약 판매로 만나볼 수 있으며, 상품은 오는 15일부터 배송될 예정이다. 국내 독점수입사 ㈜엠앤웍스에서 운영하는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스토어를 통해 제품 등록 후 A/S 관리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