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전직 프로게이머 2명이 뜻을 모아 설립한 싱가포르의 하이엔드 게이밍 의자 제조 기업, '시크릿랩(Secretlab)'에서 국내 오프라인 행사 최초로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시크릿랩 체험존은 2021년 11월 17일부터 21일까지 부산에서 개최하는 '2021 지스타'의 인벤 부스의 마켓인벤 체험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체험존에서는 현장 특별 할인 코드 수령 이벤트와 SNS 인증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마켓인벤 체험존 Secretlab G-STAR 현장 이벤트 보러가기
지스타 인벤 페이지 바로가기

첫 번째 이벤트는 시크릿랩 의자에 직접 앉아 체험하며 지스타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는 특별 할인 코드를 배포하는 이벤트다. 두 번째 이벤트는 제품 증정 방식으로, 마켓인벤 체험존에 있는 시크릿랩 의자와 함께 사진을 찍은 후 개인 SNS(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Secretlab TITAN Evo 2022 PU 블랙 게이밍 의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두 가지의 시크릿랩 이벤트는 전시 기간 내내 진행될 예정이다.

시크릿랩 담당자에 따르면 "시크릿랩에서는 국내 게이머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만나고 싶었지만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이러한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하기 어려웠다"라며 "인벤과의 협업을 통해 간접적으로라도 시크릿랩 신제품들을 선보이고 국내 게이머들에게 체험할 공간을 마련하게 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크릿랩은 최근 'Evo 2022' 신제품을 선보이며 다양한 게임 IP, 국제 대회 등과의 협업 제품을 끊임없이 선보이고 있는 하이엔드 게이밍 의자 전문 기업이며, 현재 국내에서 시크릿랩 의자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은 서울 종로 롤파크에 위치한 '라이엇 PC방'과 국내 e스포츠 구단인 T1의 사옥 내 'T1 HQ 숍'이 유이하다.


▲ 시크릿랩에서는 '리그오브레전드' IP를 활용하여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올해 선보인 시크릿랩 신제품, 'Secretlab TITAN Evo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