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코어의 자사 B2C 브랜드 KLEVV가 이번 11월 17일에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2021 지스타의 인벤 부스 내 마켓인벤 KLEVV 전시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현재 리그오브레전드 프로팀 T1의 공식 스폰서로 활동하고 있으며, 작년 T1 프로팀 광고를 통해 '불 좀 꺼줄래?'라는 유행어를 생성하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2021 지스타 행사가 진행되는 5일 간 KLEVV는 마켓인벤 KLEVV 전시존에서 간단한 이벤트를 통해 소정의 경품을 지급하고 현장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특가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G-STAR 마켓인벤 KLEVV 전시존 이벤트 보러가기
G-STAR 인벤 페이지 바로가기

마켓인벤 KLEVV 전시존 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매우 간단하다. KLEVV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인증만 하면 LCK 팀 키링토이 및 T1 선수 포토 카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단, 경품 조기 소진 시 이벤트 마감) 다음으로 KLEVV 전시존 현장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특가 할인 판매 또한 진행한다.

메모리 전문 기업 에센코어의 자사 브랜드 KLEVV는 고품질의 램을 제작하기 위해 엄격한 테스트 절차를 거쳐 생산된다. 또한, 현재 PC 시스템 성능 향상 트렌드가 CPU에서 메모리 오버클럭으로 넘어간 상황인 만큼 이에 맞춰 클레브는 한 번의 클릭으로 오버클럭이 가능한 원스텝 오버클럭을 지원하여 쉽고 간편하다.

한편, KLEVV는 비슷한 성능으로 평준화된 PC 부품 시장에서 독특한 RGB 감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차별화에 노력하여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 시켜주고 있다. 더불어, 2015년 브랜드 출시 이래로 꾸준히 세계 3대 디자인 대회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여 해 왔다.


KLEVV 전시존 경품 목록

▲ KLEVV 전시존 경품 ① - LCK 티셔츠

▲ KLEVV 전시존 경품 ② - 마스킹 테이프

▲ KLEVV 전시존 경품 ③ - 마우스 패드

▲ KLEVV 전시존 경품 ④ - 츄포 스티커

▲ KLEVV 전시존 경품 ⑤ - 키링토이

▲ KLEVV 전시존 경품 ⑥ - SKT T1 선수 포토카드 5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