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독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텐센트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이 이번 2021 지스타에 인벤 부스 백야극광 브랜드존 내 리셉션으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스타 기간 동안 백야극광 브랜드존 내 리셉션에서 특별 퀘스트를 완료하고 인증하면 다양한 백야극광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G-STAR 백야극광 브랜드존 내 리셉션 이벤트 보러가기
G-STAR 인벤 페이지 바로가기

특별 퀘스트는 두 가지로 나누어져 있으며, 첫 번째 퀘스트는 리셉션에서 백야극광 유저의 계정 화면을 직접 인증하면 된다. 다음으로 두 번째 퀘스트는 백야극광 지스타 현장 사진에 필수 해시태그를 추가하여 SNS(페이스북 / 트위터 / 인스타그램 中 1)에 공유 후 인증하는 방식이다. (단, 경품 조기 소진 시 이벤트 마감)

이에 따라, 리셉션 내에는 부스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방문만 해도 증정하는 백야극광 캐릭터 엽서와 위의 두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증정하는 백야극광 종이백, 아크릴 스탠드, 아크릴 열쇠고리가 있다. 또한, 백야극광 브랜드존 내에서 직접 게임을 시연할 수 있고, 게임 내 아직 공개되지 않은 베들레헴 엑스트라 스토리를 선공개하며 모든 캐릭터를 자유롭게 직접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백야극광은 11월 2일 메인 스테이지 '챕터 10'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며 이와 함께 신규 스테이지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백야극광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백야극광 브랜드존 내 리셉션 경품 목록

▲ 백야극광 브랜드존 내 리셉션 경품 ① - 백야극광 아크릴 스탠드



▲ 백야극광 브랜드존 내 리셉션 경품 ② - 백야극광 아크릴 열쇠고리

▲ 백야극광 브랜드존 내 리셉션 경품 ③ - 백야극광 캐릭터 종이백




▲ 방문만 해도 증정하는 백야극광 캐릭터 엽서까지!

▲ 엽서 앞면엔 백야극광 캐릭터, 뒷면엔 이벤트 내용이 표기 되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