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 11월 3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과 봉쇄전 및 길티네 레이드, 계열별 주간 레이드 보스 순위 결과가 공개됐다. 바이보라 서버는 바이보라, 비나리, 카오스, Templar 길드가 거점을 차지, 아우슈리네 서버는 패션, 튼튼, 트망메리호, 그건내과자야 길드가 거점을 차지했다.

주보레는 크크몽 트리가 510억이라는 높은 딜을 뽑아냈다. 2위 딜량을 살펴보면 390억대인데, 엄청난 격차를 보여준 것이다. 한편, 96회차 주간 보스는 디에나가 등장한다. 일정 시간 이후 여럿 악마를 소환하며, 악마들은 자신들의 고유 스킬을 사용하며 플레이어를 공격해 까다로운 전투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11월 3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 & 봉쇄전 결과(75회차)

바이보라 서버는 바이보라, 비나리, 카오스, Templar 길드가 거점을 가져갔다. 바이보라 길드는 게나르와 아렐르노 2개 거점을 가져갔고, 비나리 길드도 수로교와 누오로딘 폭포까지 2개를 챙겼다. 카오스 길드와 Templar 길드는 스벤티마스, 살비야스 숲 거점을 하나씩 차지했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패션, 튼튼, 트망메리호, 그건내과자야 4개 길드가 거점을 점령했다. 패션 길드는 게나르, 수로교, 누오로딘까지 총 3개를 확보, 튼튼 길드는 아렐르노 단 1개만 차지했다. 트망메리호는 스벤티마스, 그건내과자야 길드는 살비야스 숲을 가져간 모습이다.

보루타 봉쇄전은 바이보라/비나리/티타임/카오스, 패션/튼튼/고양이젤리/트망메리호 길드 순서대로 클리어됐다. 길티네 레이드는 바이보라/비나리/카오스, 패션/트망메리호 길드가 클리어했다. 이중 바이보라 길드가 1분 45초로 가장 빠르게 처치한 상황이다.


▲ 바이보라 서버 콜로니전

▲ 아우슈리네 서버 콜로니전

▲ 보루타 봉쇄전

▲ 길티네 레이드


95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결과(95회차)

바이보라 서버 소드맨 계열은 바펜마 트리가 상위권에 들어섰다. 아우슈리네 서버 소드맨 계열은 하핰매/도하매/핲낙루 등 다양한 트리들이 상위권에 보였다. 위저드 계열은 소네페/소네페/워섀보, 소네페/소네페/파보도 트리이며 아처 계열은 레압쿼, 레압쿼/레압감/레압감 트리가 상위권이다.

클레릭 계열은 크인질/크인질/크크플, 크크몽/크사무/크인질 트리가 상위권으로 확인됐으며, 스카우트 계열은 어알클/커셰불/링셰불, 커셰불/어로클/링셰불 트리를 선택한 모습이다.


▲ 소드맨

▲ 위저드

▲ 아처

▲ 클레릭

▲ 스카우트


96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정보
디에나, 곤충형/신성/가죽

새로운 보스 디에나가 96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에 등장한다. 곤충형/신성/가죽 속성이 적용됐으며 꽃향기, 안광, 죽음의 룬, 마력 흡수, 명중 특화 주간 패턴이 적용됐다. 디에나는 원거리 공격을 펼치며 템플슈터 같은 다양한 악마를 소환하며 플레이어를 공격한다.

1위는 골드 트로피 마군주 디에나 1개, 디에나 날개 1개, 칭호 Deadly illusion를 받을 수 있다. 2~5위에겐 실버 트로피 마군주 디에나 1개, 디에나 날개 1개를 받을 수 있으며 6위부터 10위까지는 브론즈 트로피 마군주 디에나 1개만 받게 된다.


▲ 보스 레이드.

▲ 보상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