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6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레이(할로윈)’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등장한 ‘레이(할로윈)’는 중열에서 부상당한 적을 죽음으로 유혹하는 검사 캐릭터로, 체력이 절반 미만인 적에게 위력이 크게 증가하는 범위 공격을 가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필살기 ‘트리니티 팬텀’을 구사해 전방 범위 내 적 전체에게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최대 체력이 절반 미만인 적의 데미지를 증가시켜 전투를 지원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서른아홉 번째 지역 ‘라투스 절벽・북부’와 ‘메인 스토리 제 2부 4장 6화~막간’을 오픈하고 랭크 18 방어구 6종을 추가했다.

이와 더불어, 17일부터 복각 스토리 이벤트 ‘드래곤 익스플로러즈’도 선보인다. 이번 복각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왕궁기사단(NIGHTMARE)’의 ‘토모’와 ‘마츠리’, ‘드래곤즈 네스트’의 ‘카야’, ‘이노리’, ‘호마레’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복각 스토리 이벤트 참여를 통해 ‘토모’와 ‘마츠리’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경험치를 1.5배 획득할 수 있는 캠페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또, 최고 레벨을 178까지 확장하고 ‘트와일라이트 브레이커즈’를 사이드 스토리로 제공한다. 여기에, ‘루나’, ‘카야’의 전용 장비도 함께 추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길드 하우스 꾸미기’와 ‘CM코니의 뽑기 결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재화 ‘쥬얼’을 제공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신규 캐릭터 ‘레이(할로윈)’와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