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주식회사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한국, 홍콩, 대만, 동남 아시아에서 호평 판매 중인 주식회사 마벨러스의 인기 시리즈 Nintendo Switch판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의 전 세계 누적 판매량이 100만 장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또한, 본 타이틀을 즐겨주시는 목장주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올리브 타운 발전 후의 이야기 '정령 퀘스트'와 결혼 생활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신 이벤트' 등의 추가 콘텐츠를 포함한 무료 업데이트 '업데이트 데이터 Ver1.1.0 '의 배포를 2021년 11월 30일(화)에 실시한다.


■ 다수의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는 무료 업데이트 배포 결정

올리브 타운의 목장주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목장 생활을 더욱더 즐길 수 있는 업데이트 데이터 Ver1.1.0의 배포를 2021년 11월 30일(화)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Ver1.1.0 업데이트 데이터에는 올리브 타운 발전 후의 이야기 '정령 퀘스트'와 결혼 생활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신 이벤트', 그리고 유료 추가 콘텐츠 '익스팬션 패스'에서 추가된 연애 후보를 대상으로 한 축제 이벤트의 추가 등, 본 타이틀을 더욱더 즐길 수 있는 업데이트와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된다.


■ 목장 생활을 더욱더 즐길 수 있는 '정령 퀘스트'

정령 퀘스트에서는 마을 발전 이벤트 후의 올리브 타운을 무대로 한 정령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가 전개된다. 정령과 주민들의 의뢰는 상당히 어렵지만, 달성하면 목장 생활이 풍요로워질지도...!?






■ 결혼 생활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3가지 '신 이벤트'

가족과 피크닉을 가거나 부부가 느긋하게 시간을 보내는 등... 결혼 생활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3종류의 신 이벤트가 연애 후보별로 추가된다. 새로운 이벤트로 가족과 주민들과의 따뜻한 만남을 기대해 보자!



■ 과거 타이틀의 연애 후보와 함께 축제 이벤트를 즐기자
 
유료 추가 콘텐츠 '익스팬션 패스'에 포함된 '바람의 호숫가' '붉은 땅의 오아시스' '황혼의 섬'에서 등장한 과거 타이틀의 연애 후보와 함께 축제에 참가하는 이벤트를 추가한다.

유료 추가 콘텐츠를 소지한 사람은 과거 타이틀의 연애 후보와 함께 불꽃놀이와 정령 축제 등 각 축제에 참가할 수 있다.



■ 스스로 개척하는 새로운 '목장 이야기' 가 등장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는 자연 가득한 목장에서 야채나 과일을 재배하고 소나 알파카를 비롯한 동물들을 돌보며, 마을 주민들과 교류하여 연애를 즐기는 등 목장에서의 인생을 통째로 즐길 수 있는 '힐링 라이프 게임'이다.

이번 타이틀에서는 광대한 숲을 개척하여 다양한 발견과 만남을 거듭하는 등, 자유도가 높아진 목장 경영과 슬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