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린백


국내 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이 11월 22일부터 12월 5일까지 2주간 최저가 행사인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린백에서는 글로벌 쇼핑 시즌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린백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무용 의자, 게이밍 의자, 어린이 의자, 원목 식탁 의자 등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군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블랙 프라이데이 추천 라인업으로는 린백의 오리지널 라인인 LB11 시리즈, 프리무빙백 LB16 시리즈, 일체형 옷걸이로 공간 활용성을 높인 LB31HB,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 LB88G, 키즈 체어 니노, 원목 식탁 세트, 원목 바 세트 등으로 다양한 린백의 인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린백의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린백을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모두가 힘든 시기에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블랙 프라이데이 최저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점점 의자 위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는 만큼 1년에 딱 한 번 있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통해 많은 분들과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 다양한 타겟층에게 인기가 좋은 린백 프리무빙백 라인업

▲ 원목 감성을 그대로~! 다양한 린백 원목 세트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