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25일 ㈜네오플(대표 노정환)이 개발한 2D 액션RPG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 모바일)’의 국내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던파 모바일’은 전 세계 8억 5천만 명의 유저를 보유하고, 누적 매출 180억 달러를 기록한 넥슨 대표 스테디셀러 ‘던전앤파이터’ IP를 기반으로 한 2D 모바일 액션 RPG이다.

내년 1분기 중 국내 서비스 출시를 목표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운데 던파 모바일을 처음 접하는 모험가들을 위해 던파의 멀티버스 세계관과 캐릭터 고유의 성격 등을 화려한 액션으로 보여주는 애니메이션 풀 영상을 공개하고, 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사전 등록에 나섰다.

사전 등록에 참가한 유저에게는 ‘SD 크리쳐 선택상자’, 칭호아이템 ‘최초의 모험가’, ‘100만 골드’, ‘하트비트 메가폰(10개)’ 아이템을 모두 제공한다.

던파 모바일은 원작 특유의 감성을 살린 2D 도트 그래픽과 수동 전투를 기반으로 빠른 액션과 호쾌한 타격감을 선사한 원작의 액션성을 모바일 플랫폼에 그대로 구현해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수동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모바일 전용의 터치 조작을 이용한 새로운 방식을 탑재했으며, 각 유저 스타일에 맞춰 스킬 조작 방식을 선택하도록 해 하이퀄리티의 액션쾌감을 경험할 수 있다.

‘던파 모바일’ 사전등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 등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