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25일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UNDECEMBER)’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번 사전예약은 국내 게임 이용자를 대상으로 ‘언디셈버’ 브랜드 사이트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언디셈버 FLOOR에서 각각 진행된다. 18세 이상 게이머라면 누구나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온라인 쇼케이스 ‘최초 공개 시사회’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 이번 시사회는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2월13일 13시(오후 1시)에 개최되며 지난 ‘언박싱 테스트(UN-Boxing Test)’ 이후 개선 및 변경된 게임 특성과 출시 정보가 공개 될 예정이다.


라인게임즈는 ‘언디셈버’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출시 후 게임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인게임에서 노출되는 계정 꾸미기 아이템(메달리온) 중 사전예약 한정판 ‘별의 탄생’을 지급한다. 또한 양대 앱 마켓(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할 시 캐릭터 이동 속도 증가 아이템인 ‘속도의 비약 30개’를 추가 제공한다.

언디셈버 FLOOR에서도 추가로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FLOOR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초반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아이템(‘스킬 룬 마법 상승 에센스 1개’, ‘부활 주문서 10장’)과 꾸미기 아이템(포탈 1종 ‘현자의 기록’)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사전예약을 기념해 ‘친구 초대 이벤트’와 ‘공식 채널 방문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여 시 각각 ‘2만 골드’를 제공한다.

‘언디셈버’는 ‘룬(Rune)’을 조합해 클래스(직업)의 제한 없는 캐릭터 성장과 박진감 넘치는 넘치는 전투를 즐겨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모바일(AOS. iOS)과 PC(라인게임즈 FLOOR) 멀티플랫폼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며, 플랫폼간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언디셈버’ 사전예약 참여 및 ‘최초 공개 시사회’,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 및 언디셈버 플로어(FLOO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페이스북, 디스코드 등 SNS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