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린백

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이 11월 25일부터 12월 5일까지 린백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2기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린백은 1기 서포터즈에 이어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2기 서포터즈를 모집할 예정이며 이를 기념하는 의미로 ‘꿈을 위한 의자’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전했다.

린백 2기 서포터즈로 선발된 15명에게는 자체 제작한 양면 극세사 무릎 담요, 필기 노트, 텀블러를 포함하고 있는 스터디 박스와 린백의 대표적인 스터디 체어 LB32HW가 제공되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에게 린백 스터디 박스가 추가 증정될 예정이다.

린백의 관계자는 “1기 서포터즈 이후 많은 분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스터디 박스의 구성품을 신경 써서 교체하고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게 올해 한 번 더 2기 서포터즈를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전하며 “꿈을 위해 노력하는 학생, 고시생 등 모든 분들의 의미 있는 자리를 응원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린백은 ‘의미 있는 자리를 만듭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사용자들이 의자 위에서 보내는 시간의 의미와 가치에 집중하고 있는 브랜드로, 이번 서포터즈 모집 이벤트를 통해 의자에 앉아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의 귀추가 주목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