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나이스플레이


나이스플레이(9Splay, 대표 주현곤)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드래고니온’의 공식 영상 ‘사전등록’ 편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드래고니온’은 드래곤과 인간이 공존하는 판타지 세계를 주제로, 의인화된 드래곤 육성 시스템과 개인보스, 월드보스와 시간제 던전 등 다양한 MMORPG 요소가 기대감을 얻으며 사전예약자 85만 명을 돌파했다.

이번 ‘사전등록’ 영상은 30초 분량으로, 인간과 용족이 맺은 계약을 통해 초대받은 자만이 갈 수 있는 판타지 세상 ‘드래고니온’으로 대한민국 유저들이 떠나는 신비로운 광경을 연출했다.

현재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와 공식 페이지 등에서 ‘드래고니온’ 사전예약이 진행중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탈 것 ‘둥구르’가 지급된다.

또한 누적 참여자 이벤트를 진행해 최대 코스튬 코인 300개, 드래카닉 헬멧과 기갑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갤럭시 Z 플립3 5G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 가입만 해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드래고니온’은 강력한 힘을 가진 드래곤과 인간이 협력해 ‘아슬란트’ 제국을 수호하는 이야기를 담았으며 대륙과 하늘을 넘나드는 자유로운 이동성과 전투 전략성을 갖췄다. 직업은 4가지로 파괴력과 방어력을 동시에 갖춘 워리어, 범위 마법 스킬에 능한 매지션, 거리를 두고 기술로 적을 제압하는 아처, 날렵한 이동성을 자랑하는 로그 등 각각의 캐릭터가 지닌 고유한 스킬을 사용해 전투를 펼치게 된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드래고니온’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