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크라이텍(Crytek)과 세이버 인터랙티브(Saber Interactive)가 협업하여 개발한 1인칭 슈팅 게임, ‘크라이시스 리마스터드 트릴로지(Crysis
emastered Trilogy)’ PS4 패키지를 오늘(11월 26일) 소비자가 59,800원에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크라이시스 리마스터드 트릴로지는 싱글플레이 전용으로, 이전 출시된 ‘크라이시스’, ‘크라이시스 2’, ‘크라이시스 3’를 모두 포함한 리마스터 3부작 합본판이다. 세프의 위기가 퍼지고 있지만 지구를 침략하는 외계인의 공격에 지구를 순순히 넘겨줄 수는 없다. 기능 많고 진보된 전투 테크놀로지가 결합된 나노 수트와 함께라면 적보다 뛰어나고, 빠르고,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다.

나노 수트의 사용법은 자유지만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싸워야 한다. 수트를 갖춰 입고 클라크 또는 스텔스 모드에서 적에게 들키지 않고 이동하거나 대담하게 다가가 공격하고, 적이 전혀 예상치 못하게 빠르게 계산된 공격으로 적을 기습하라.

크라이시스 리마스터드 트릴로지에 포함된 세 게임 모두를 아우르는 광범위한 스토리와 향상된 조명으로 선보이는 그림자 및 반사 효과, 크라이시스 세계관에 완전히 빠져들게 하는 시각적으로 강화된 무기, 캐릭터 및 환경, 그리고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하는 고화질 텍스처로 한층 더 강화된 비주얼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크라이시스 리마스터드 트릴로지’ PS4 패키지에는 오리지널 아트 카드가 동봉되며, 초회 특전으로 메탈 슬립 케이스가 증정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및 유튜브, 그리고 H2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