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택틱컬 액션 게임 '진삼국무쌍8 엠파이어즈'와 관련하여 PlayStation5,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에서 체험판의 배포를 결정하였다고 밝혔다. 정확한 배포일은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체험판 배포에 앞서 게임 내 시나리오나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의 소개, 무장과의 인간 드라마 등 최신 정보가 공개됐다.

체험판은 진화한 편집모드나 새로워진 전투 공성전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공성전에서는 적의 성을 공략하는 침공전과 아군의 성을 지키는 방어전 양쪽 모두의 튜토리얼을 겸하면서 즐길 수 있다. 본 체험판의 공성전은 전황이 약간 불리한 상황에서 개시되는 난이도가 높은 전투로 이루어져 있으므로 반복 플레이를 하면서 자신만의 공략법을 모색하는 재미를 찾을 수 있다.

편집 모드는 목소리나 액션 등 일부 기능에 제한이 있지만 제품판과 거의 동등한 내용을 한발 빠르게 체험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편집 무장을 시간을 들여 세심하게 만들 수 있다. 본 체험판에서 작성한 편집 무장은 제품판으로 이어서 사용할 수 있다

게임 본편에서는 '황건적의 난'이나 '적벽대전' 등 시대의 다른 시나리오가 준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상황으로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특정 시나리오에서는 조건을 충족시키는 것으로 특별한 역사 이벤트 전투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