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YH데이타베이스


YH데이타베이스(대표 최대룡)는 29일 자사가 개발한 신규 모바일게임 ‘던전큐브’를 국내에 정식으로 서비스한다고 전했다.

‘던전큐브’는 턴제의 장점과 실시간의 장점이 더해진 하프 리얼타임 방식의 싱글 로그 라이트 RPG 게임이다. 큐브 모양의 개성 넘치는 수많은 영웅들 중 4명의 영웅들로 파티를 구성하여 던전을 모험할 수 있다. 방향키만 이용하는 간단한 방법으로 4명의 영웅을 동시에 조작해 던전을 공략하는 플레이 방식은 '던전큐브'만의 차별점이다.

‘던전큐브’는 유저가 움직이면 게임 내에 시간이 흐르는 턴 베이스의 하프 리얼타임을 사용한다. 하프 리얼타임의 플레이 방식인 만큼 일정한 패턴을 가지고 움직이는 몬스터들의 특성을 파악하면 더욱 쉽게 던전을 공략할 수 있다는 점 또한 매력 포인트이다. 또한 던전에 등장하는 거대한 보스들은 각자만의 강력하고 개성 넘치는 패턴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공략에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던전큐브'는 게임을 할 때마다 매번 다른 맵과 새로운 몬스터가 등장하는 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유저가 스테이지의 난이도를 커스텀 하여 더 많은 보상과 함께 더욱 다양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다. 난이도가 올라감에 따라 유저들은 캐릭터별로 성장을 시킬 수 있고, 던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큐브도 성장 시켜 더욱더 쉽게 던전을 공략할 수 있다.

YH데이타베이스는 ‘던전큐브’의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게임 플레이 후 자신의 리뷰를 SNS에 공유하거나, 던전큐브 네이버 카페에 인증 등을 통해 ‘햄버거 상품권’을 지급하는 등 오픈과 동시에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들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인 게임 상점 내 상품의 할인과 스테이지 진행 정도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많은 선물과 보상을 준비한 만큼 “유저들이 ‘던전큐브’만의 차별화된 재미를 느끼고,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YH데이타베이스는 11월 29일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캐릭터와 컨텐츠를 지속해서 업데이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