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렐릭 엔터테인먼트와 세가 유럽은 2022년 출시를 앞둔 이번 신작,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3(Company of Heroes3)'의 멀티 플레이 프리 알파가 12월 1일부터 시작된다는 소식을 전세계 플레이어에게 전했다. 플레이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CoH-Development에 참여하여 무료 멀티 플레이 프리 알파를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이번 멀티 플레이 프리 알파를 통해 첫 선을 보일 신규 온라인 멀티 플레이 전투를 체험해볼 수 있다. 네 가지 이탈리아 지도를 통해 AI 적을 상대하는 협동전, PvP 경쟁전 및 AI를 상대하는 접전 등 다양한 게임 모드가 제공되며 접전 모드에서의 완전 전술적 일시정지, 차량 측면 장갑, 고저차, 전투단, 그리고 숙련도 등 다양한 신규 요소들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유서 깊은 양대 진영인 미군과 국방군이 제각기 전세를 뒤집을 만한 고유 능력을 갖춘 채 다시 돌아왔다. 렐릭은 앞으로 게임이 출시될 때까지 더 많은 진영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렐릭은 이번 멀티 플레이 프리 알파를 통해 커뮤니티의 의견을 계속해서 들어보려 하며, 이렇게 취합된 피드백을 통해 지금껏 보지 못한 최고의 규모와 퀄리티를 자랑하는 멀티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3 멀티 플레이 프리 알파는 지금 바로 Steam에서 사전 다운로드 가능하며, 한국 시간 12월 1일 수요일 오전 2시부터 12월 8일 오후 1시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이미 COH-Development 계정이 있고 첫 프리 알파를 플레이했다면 Steam 라이브러리에서 멀티 플레이 프리 알파를 사전 다운로드한 다음, 공개된 즉시 플레이를 해볼 수 있다. 신규 플레이어는 CoH-Development에 무료 가입 후, Steam 계정을 연동하여 내일 게임에 액세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