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주식회사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주식회사 마벨러스의 인기 시리즈 Nintendo Switch 힐링 라이프 게임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의 무료 업데이트 '업데이트 데이터 Ver1.1.0'을 오늘 배포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올리브 타운 발전 후의 이야기 '정령 퀘스트'와 결혼 생활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신 이벤트' 그리고 유료 추가 콘텐츠 '익스팬션 패스'에서 추가된 연애 후보를 대상으로 한 축제 이벤트의 추가 등, 본 타이틀을 더욱더 즐길 수 있는 업데이트와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된다.

정령 퀘스트에서는 마을 발전 이벤트 후의 올리브 타운을 무대로 한 정령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가 전개된다. 정령과 주민들의 의뢰는 상당히 어렵지만, 달성하면 목장 생활이 풍요로워질지도 모른다.

또한, 가족과 피크닉을 가거나 부부가 느긋하게 시간을 보내는 등 결혼 생활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3종류의 신 이벤트가 연애 후보별로 추가된다.

유료 추가 콘텐츠 '익스팬션 패스'에 포함된 '바람의 호숫가' '붉은 땅의 오아시스' '황혼의 섬'에서 등장한 과거 타이틀의 연애 후보와 함께 축제에 참가하는 이벤트를 추가한다. 유료 추가 콘텐츠를 소지한 사람은 과거 타이틀의 연애 후보와 함께 불꽃놀이와 정령 축제 등 각 축제에 참가할 수 있다.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무료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세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