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IGG


IGG(I GOT GAMES, 아이지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드레스업 게임 ‘타임 프린세스’가 구글 플레이 ‘올해를 빛낸 게임’에서 ‘올해를 빛낸 캐주얼 게임’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타임 프린세스’는 게임 내 스토리들의 컨셉과 분위기에 맞는 스타일링으로 다음 시나리오를 진행하는 방식의 모바일 게임으로, 동서양과 현대, 고대를 넘나드는 10여개의 스토리를 마치 책을 읽듯이 즐길 수 있다.

지난 7월 국내에 정식 출시된 이후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수려한 그래픽으로 많은 여성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으며, 애플 앱스토어 최고 인기 순위 1위, 구글 플레이 최고 인기 순위 6위에 안착한 바 있다.

회사 측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오는 12월 5일까지 공식 카페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식 카페 공지에 축하 인사 또는 축하용 이미지를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핸드크림 또는 헤어 미스트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타임 프린세스 한국 계정을 태그하거나 해시태그에 게임명을 포함한 포스팅을 하는 방법으로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2월 14일까지 사용 가능한 체력, 다이아몬드, 황금 티켓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이 담긴 게임 코드를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했다.

IGG 관계자는 "올해를 빛낸 캐주얼 게임에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 ‘타임 프린세스’를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린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