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액션스퀘어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가 자사의 글로벌 신작 콘솔 PC플랫폼의 슈팅액션 게임 '앤빌(ANVIL)'을 스팀(얼리억세스)와 엑스박스 콘솔(게임프리뷰), 엑스박스 게임패스를 통해 출시하고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앤빌(ANVIL)'은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는 탑다운 슈팅액션 게임으로 실시간 멀티플레이를지원하며 로그라이크 방식을 통해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협력하면서 스테이지를 진행하게 된다.

이번 얼리억세스는 스팀(Steam)과 엑스박스,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인 엑스박스 게임패스를 통해 동시에 진행되며 '크로스 플레이' 시스템을 적용, 스팀과 엑스박스 간 다른 플랫폼 유저들 간 실시간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얼리억세스 버전에서는 한국어와 영어를 포함해 총 11개 언어를 지원하며 출시 가격은 $24.99으로 책정될 예정이며, 출시를 기념해 일주일 동안 스팀에서 10% 출시 할인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오픈과 동시에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대결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액션스퀘어 고세준 총괄프로듀서는 "오랜 기간 앤빌을 기다려주신 국내외 유저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유저분들의 피드백을 적극 받아들여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가는 게임이 될 것"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