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오디션'이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에 즐거움을 더하는 특별한 축제 이벤트를 연다. 오디션은 12월2일 점검 이후부터 12월30일 점검 전까지 '라페스타 기네스 겨울 축제'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라페스타 축제 기간 중 열리는 이벤트 모드인 '기네스 모드'에 도전하고 가장 많은 횟수의 음원 플레이 등 다양한 기록 달성을 통해 '라페스타 펫'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라페스타 축제 종료 후 최종 1위에게는 업적을 증명하는 왕좌 모양의 특별한 한정판 아이템인 '레드카펫NO.1 Lafesta단상'과 'VIVA 축제전령사 펫'을 지급한다.

레드카펫NO.1 Lafesta단상은 30일간 경험치 획득량을 50% 증가시켜 주며, VIVA 축제전령사 펫은 30일간 경험치 30포인트 추가 획득 버프를 부여한다. 유저들은 또한 라페스타 축제 기간 중 일반 의상들과 차별화되고 돋보이는 특별한 디자인의 '라페스타 전용 아바타'를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라페스타 축제는 유저들의 실력과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기회로서, 아바타를 멋지게 꾸미고 즐거운 추억을 쌓아가기를 기대한다"며 "오디션은 앞으로도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니즈에 맞춘 지속적인 이벤트와 콘텐츠로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