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텐센트게임즈


텐센트게임즈(Tencent Games)는 투어독 스튜디오(TourDog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에서 기간 한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기간 한정 이벤트는 '영원한 백야' 테마를 주제로, '지휘 비록', '영광의 계단', 기본 스테이지, 오로리안 체험 스테이지 등 다양한 콘텐츠가 오는 12월 23일까지 개최된다.

이용자들은 '지휘 비록'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 지휘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일반 스테이지, 멀티 웨이브, 지하격투장 등 다양한 도전을 클리어할 시, '명성'을 얻을 수 있다. 획득한 '명성'은 영광의 계단을 통해 2,100루맘버, 한정 가구, 전설 오로리안 돌파 재료, 오로리안 육성 재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 '지휘 비록' 시스템은 콜로서스에 정식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이벤트 메인 스토리의 모든 스테이지를 완료하고 신규 오로리안 '헤이디'와 '커디' 체험 스테이지를 완수하면 최대 1,350 루맘버를 보상으로 받는다. 아울러 신규 오로리안의 한정 소집이 가능한 '백야의 갑주'가 개방되어 숲 속성인 6성 오로리안 '헤이디'와 불 속성인 5성 오로리안 '커디'를 높은 확률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특별 사건부 3탄의 2단계 이벤트 퀘스트가 오픈됐으며, 5성 오로리안 '펙트'의 코스튬 [이미테이션 게임]을 상점에서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