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2일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구독제형 서비스인 'PS Plus(이하, PS+)'의 12월 무료 게임 혜택을 공개했다. 총 4가지 게임이며 판타지 세계를 무대로 하는 'Godfall', 세계관 최고의 악당으로 게임을 진행하는 'LEGO DC Super-Villains', 광신도의 숨겨진 성소를 찾는 RPG 게임 'Mortal Shell', 직접 탐정이 되어 사건을 해결하는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 신 가격판'이 이번 12월 무료 게임으로 선정되었다.

또한 이번 달에도 PS VR 5주년의 일환으로 지난달에 이어서 세 개의 보너스 PS VR 타이틀을 라이브러리에 추가할 수 있다. 우주선 안에서 살아남는 'The Persistence', 좀비와 사투를 벌이는 'The Walking Dead: Saints & Sinners', 여러분의 검술을 보여 줄 수 있는 'Until You Fall'은 오는 1월 3일 월요일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번 12월 혜택은 12월 7일 화요일부터 1월 3일 월요일까지 다운로드 가능하며, 지난 11월 혜택의 게임 'Knockout City', 'First Class Trouble', '섹시 브루테일' 세 개의 타이틀 모두 12월 6일 월요일까지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PS+는 플레이스테이션에서만 구독 가능하며, 구독하면 매달 자동으로 요금이 부과되는 정기 서비스다. PS+에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포함해 매달 갱신되는 '무료 게임 3종', 'PS Store 독점 할인', '클라우드 스토리지 지원' 등이 포함되어 있다. PS+는 취소할 때까지 정기 서비스가 계속 유지되며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다.


Godfall 챌린저 에디션


  • 플랫폼 : PS5, PS4

  • 소설 속에서만 나오는 판타지 세계를 한 번쯤은 여행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본 적 있지 않나요? 마법과 다양한 몬스터들이 출현하는 판타지 세계에서 전투를 펼치고 싶은 분들에게 딱 어울리는 게임이 이번 달에 찾아왔습니다.

    Godfall은 기사와 마법으로 가득한 판타지 세계를 무대로 하는 루트 슬래시 게임입니다. 격렬한 3인칭 근접 전투를 벌이는 판타지 액션 RPG 속에서 모험을 떠나 강력한 적을 물리치고 전리품, 전설 방어구 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Challenger Edition은 3개의 게임 모드인 Lightbringer, Dreamstones, Ascended Tower of Trials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3개 콘텐츠 모두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여러분은 치명적인 무기와 스킬 포인트를 갖추고 2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팀을 이뤄 협동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의 빌드를 다듬고 적을 물리치세요. Challenger Edition의 협동 플레이는 Godfall의 모든 업그레이드 에디션과 호환되며 세대 간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Godfall: Challenger Edition 플레이어는 언제든 Deluxe Edition로 업그레이드하여 Godfall과 Fire & Darkness 캠페인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서운 강추위가 예상되는 이번 겨울에 친구들과 함께 판타지 세계로 떠나버리는 건 어떨까요?

    PS Store 상점 페이지 바로가기






    LEGO DC Super-Villains



  • 플랫폼 : PS5, PS4
  • 언어 : 한국어 지원

  • 영화를 보게 되면 착한 주인공보다 더 매력 넘치는 악역에 끌리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정의로운 면을 보여주는 주인공들과는 다르게 사건 사고를 몰고 다니며 시원하고 통쾌한 악역의 액션에 빠지곤 하죠.

    게임에서도 이젠 악역을 골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제껏 본 적 없는 세계관 속 최고의 악당이 되어 새로운 DC LEGO 모험을 시작해 보세요.

    플레이어는 완전히 새로운 악당을 생성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며, 액션으로 가득한 이야기 속에서 짓궂은 장난을 치고 대혼란을 일으키게 됩니다. 저스티스 리그가 사라지고 ‘저스티스 신디케이트’라고 칭하는 집단이 지구의 안전을 지키는 상황에서 DC 유니버스 내의 오픈 월드 경험이 펼쳐집니다.

    새롭고 낯선 슈퍼히어로 지망생들의 의중을 파헤치는 일은 여러분과 광기 어린 부적응자들의 몫입니다. 유명한 DC Super-Villain인 조커, 할리 퀸, 그리고 인저스티스 리그의 수많은 악당과 함께 장대한 모험을 한 번 떠나보세요.

    PS Store 상점 페이지 바로가기






    Mortal Shell


  • 플랫폼 : PS4
  • 언어 : 한국어 지원

  • 광신도들은 혼란스러운 세상에서 피폐해진 사람들의 정신의 틈을 파고들어 지배하려고 합니다. 그렇다 보니 기댈 곳이 없는 사람들은 쉽게 광신도들의 손에 빠져버리기도 하죠.

    과연 여러분은 개미지옥 같은 광신도의 지배에서 벗어나 그 끝을 찾아낼 수 있나요? 모탈 셸은 산산이 부서진 세계에서 여러분의 정신력과 멘탈 회복력을 테스트하는 무자비하고 심오한 액션 RPG입니다.

    인간성이 쇠락하면서 광신도들이 폐허를 좀 먹고 있습니다. 광신도들은 냉혹하고 생존에 필요한 우수한 인지력, 정확성과 본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독실한 추종자의 숨겨진 성소를 찾아내어 여러분의 진정한 목적을 직접 확인하세요.

    PS Store 상점 페이지 바로가기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 신 가격판


  • 플랫폼 : PS4
  • 언어 : 한국어 지원

  • 추리와 액션이 만나며 새로운 시너지를 일으킨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저지 아이즈 : 사신의 유언'입니다. 배우이자 아티스트인 '기무라 타쿠야'와 '용과 같이 스튜디오'가 강력한 태그를 이뤄 제작된 본격 리걸 서스펜스 액션 게임입니다.

    유저는 변호사로 활동을 하다 일종의 사건으로 인해 변호사직을 내려놓고 탐정으로 변한 주인공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참고인을 쫓아가면서 증언을 수집하고 직접 발로 뛰며 증거를 수집하며 탐정이라는 직업의 재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 12월 할인 들어가는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 신 가격판'은 2018년 12월 13일에 발매된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 (PLJM-16161/이하 초판)의 등장 캐릭터 '하무라 쿄헤이'의 모델과 음성을 변경한 상품입니다. 스토리 등 기타 게임 내용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초판에서 작성한 저장 데이터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PS Store 상점 페이지 바로가기






    ※ 하단의 VR 게임들은 PS VR 5주년의 일환으로 다가오는 1월 3일 월요일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저번 달에 소개한 VR 게임과 동일한 게임들입니다.

    The Persistence


  • 플랫폼 : PS4, VR
  • 언어 : 한국어 지원

  • 저 우주 너머에는 아직 확인되지 않은 것들이 많습니다. 아마 다른 우주 저편에 우리가 사는 지구와 똑같은 행성이 있을 수도 있고 그곳엔 처음 보는 또 다른 외계 생명체가 살 수도 있습니다.

    The Persistence는 여러분이 2521년의 스페이스 콜로니 우주선 속에서 생존할 수 있는지 시험합니다.

    멈출 수 없는 블랙홀의 중력에 갇혀 고장이 난 채로 배회하는 “The Persistence”는 끔찍하고 공격적인 변종으로 변한 선원들로 가득합니다.

    The Persistence의 안쪽으로 나아가서 시스템을 수리하고 함선을 파괴되지 않도록 저지할 사람은 보안 담당자 Zimri Eder의 클론인 여러분밖에 없습니다.

    이 게임은 VR 게임인 만큼 우주선이라는 폐쇄적인 공간에서 극한의 공포감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잔혹한 공상 과학 호러 로그라이트 게임 안에서 자원을 수집하여 능력을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한 무기를 제작해보세요.

    어디서 튀어나올지 모르는 변종들을 피해서 끝까지 살아남는 생존의 맛을 맛보고 싶으신 분들 도전해 보세요!

    PS Store 상점 페이지 바로가기





    The Walking Dead: Saints & Sinners - Standard Edition


  • 플랫폼 : PS4, VR
  • 언어 : 한국어 지원

  • 좀비 드라마의 대표 주자이자 화제작이라고 할 수 있는 'The Walking Dead'의 세계관을 그대로 반영한 게임이 있습니다.

    The Walking Dead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최신 VR 어드벤처 게임을 통해 산 자와 죽은 자가 선사하는 공포를 느껴 보세요.

    플레이어는 워커가 창궐하는 뉴올리언스의 폐허에서 매일 전투, 매복, 수색, 생존을 이어가며 여러 지역이 얽힌 도시의 수수께끼를 풀어나갑니다.

    주변을 꼼꼼하게 탐색해서 생존에 필요한 재료들을 수집하도록 해보세요. 사소한 물건이라도 수집하는 모든 것이 수수께끼를 푸는 데에 도움이 되는 단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친구일지, 적일지 모를 절박한 무리와 생존자를 마주하게 됩니다. 이들을 돕든, 가진 것을 힘으로 빼앗든, 모든 선택에는 그에 맞는 결과가 뒤따릅니다. 뉴올리언스의 사람들을 위해 여러분은 어떤 생존자가 되고 싶나요?

    과연 당신은 좀비가 가득한 세상에서 얼마나 오래 살아남을 수 있나요?

    PS Store 상점 페이지 바로가기





    Until You Fall


  • 플랫폼 : PS4, VR
  • 언어 : 영어 지원

  • 민트와 초코. 이 두 개 모두 따로 놓고 봤을 땐 각각의 매력이 있습니다.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두 개가 합쳐지면 의외의 시너지를 내며 더 좋은 효과를 보여주기도 하죠.

    이 게임도 그렇습니다 멸망한 문명을 일으키는 기사를 플레이하지만 기사를 움직이기 위해선 사운드 트랙에 맞춰야 합니다.

    로카 문명은 멸망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수정 폐허 위로는 괴물과 뒤틀린 유령들만이 헤매고 있습니다. 마지막 룬 기사로서, 당신은 이 끔찍한 존재들과 싸워야 합니다.

    정체를 알 수 없는 룬 대장장이는 당신이 사명을 완수하게 도와줄 무기를 제작합니다. 과연 당신은 로카에게 필요한 구세주가 될 수 있을까요?

    팔과 몸을 신스웨이브 사운드트랙에 맞춰 움직이며 공격하고, 막고, 주문을 사용하고, 피하며 마법 괴물들이 가득한 네온 판타지 세계 깊숙이 빠져드세요.

    나만의 전투 스타일과 색다른 전투 방법을 경험하고 싶으신 유저들에게 딱 안성맞춤인 게임입니다.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무기를 사용하며 성장하고, 이 신비한 세계에 도사리고 있는 악의 무리를 처단하세요.

    PS Store 상점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