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MSI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AMD의 RDNA2 아키텍처 기반의 '라데온 RX 6600'을 탑재하고, MSI의 최고 쿨링 기술을 장착한 'MSI 라데온 RX 6600 아머 V1 8GB'와 'MSI 라데온 RX 6600 아머 8GB'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MSI 라데온 RX 6600 아머' 시리즈는 'MSI 트윈프로져'의 6세대 핵심 기술인 '톡스 2.0팬'이 탑재되었다. 방열판 및 그래픽카드 기판에 더 많은 풍량을 공급하면서도 보다 조용하게 동작하는 것이 특징이며 소음은 더욱 줄여 고사양 게이밍 중에도 강력한 쿨링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MSI가 개발하여 업계의 표준이 된 기술인 '제로프로져'가 적용되어, 일정 온도 미만에서는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 발생을 원천 차단한다.

특히 'MSI 라데온 RX 6600 아머' 시리즈 그래픽카드에는 MSI가 자체 개발한 커스텀 PCB 설계를 통해 그래픽카드를 한계까지 끌어올릴 수 있도록 강화된 전원 공급을 제공하며, 전기적 손상에 대한 추가적인 안전장치가 되어주는 퓨즈와 2온스 두께의 구리를 사용하여 그래픽카드가 최고의 성능을 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미국 국방성의 까다로운 검사 기준을 통과한 'MSI 밀리터리 클래스' 부품 역시 사용되어 극한의 환경에서도 최고의 안정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MSI 라데온 RX 6600 아머' 시리즈 그래픽카드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코리아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