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레이아크


레이아크는 2022년 2월 12일에 개최되는「맑은 날의 에코 Rayark 10th Anniversary Concert」의 온라인 라이브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레이아크 10주년을 기념하여 개최되는 이번 음악회에서는 다수의 친숙한 레이아크 게임의 악곡이 교향악으로 편곡되어 연주되며, 풍부하고 다채로운 게임 화면이 그에 맞춰 상영되어 플레이어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게임BGM을 영상과 함께 한껏 즐길 수 있다.


이번 음악회는 레이아크 게임《DEEMO》, 《Sdorica》, 《Cytus II》의 친숙한 악곡과 곧 출시되는 신작 《DEEMO II》의 악곡이 포함되며, 공연은 약 90분간 진행된다. 21인의 관현악단 외에도, 레이아크 산하 게임의 BGM을 다수 작곡한 작곡가 巨彥博(Chamber Chu)의 피아노 독주, 바이올리니스트 王康恬(Tammy Wang)의 연주, 첼리스트 萬兆九(Joe Wan)의 연주 등 프로 연주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40만 명이 넘는 구독자 수를 보유한 유튜버「我是江老師(나는 강선생)」이 다수의 피아노곡을 연주할 예정이다. 레이아크는 강 선생님과의 콜라보를 통해 이번 콘서트가 색다른 시너지를 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레이아크는 다가오는 고품격 음악회에 맞추어 특별히 한정 수량 티켓 세트와 굿즈를 준비했으며, 많은 팬들이 이번 이벤트를 온라인으로 함께 즐겨주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