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MSI 코리아


(주)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G마켓과 옥션에서 MSI 노트북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행사는 12월 6일(월)부터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대상 제품에 한해 10%(최대 10만 원) 중복 쿠폰이 적용되며 제품에 따라 가방, 파우치, 마우스 등 풍성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더불어 G마켓에서는 10%(최대 10만 원) 카드 할인까지 적용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MSI 노트북을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제품 중 하나인 'MSI 써밋 E15 A11SCST'는 직관적인 멀티 터치 디스플레이와 인텔 코어 i7-1185G7 및 GTX 1650Ti 그래픽을 탑재한 노트북이다. 82Whr 대용량 배터리로 장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생체 인식 기술 및 보안 솔루션을 통해 높은 수준의 보안 등급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맞춤 노트북이다.

'MSI 모던 14 B5M-R5'는 AMD 라이젠 5 5500U 프로세서를 탑재한 노트북으로, 뛰어난 멀티태스킹 성능을 보여주는 노트북이다. 외부 업무에도 활용 가능한 1.3kg의 무게가 큰 특징이며 180도 개방 힌지와 드롭 다운 설계로 효율적이고 편안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할인과 사은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상품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행사 참여 제품은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단, 본 행사는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되거나 종료될 수 있다. MSI 노트북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및 MSI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비즈니스 측면으로 다양하게 활용가능한 'MSI 써밋 E15'

▲ 1.3kg의 무게를 통해 휴대가 용이한 'MSI 모던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