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데달릭 엔터테인먼트


데달릭 엔터테인먼트는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스텔스 전술 게임 ‘섀도우 택틱스: 블레이드 오브 더 쇼군‘의 독립형 확장팩인 ‘아이코의 선택‘을 본 게임 5주년을 기념하며 오늘 출시했다. 플레이어는 이제 쿠노이치가의 아이코와 동료 암살자들의 이야기를 따라 새로운 임무를 수행할 수 있게 됐다.

‘섀도우 택틱스: 블레이드 오브 쇼군 – 아이코의 선택’은 메인 게임의 주인공 중 한 명인 쿠노이치가의 아이코가 메인이다. 그녀는 위장의 달인이며 게이샤로 가장해 적의 주의를 분산시키는 캐릭터다. 아이코는 자신이 옛 삶을 떠났다고 확신하지만 그녀의 예전 센세이인 교활한 스파이마스터 레이디 치요가 다시 나타나 아이코에 맞선다. 이에 아이코는 치명적인 암살자 동료들과 함께 그녀의 과거 유령들을 무찌르기 위해 떠난다.

이번 확장팩에는 완전히 새로운 배경의 세가지 주요 미션과 세가지 짧은 인터루드 미션이 있으며 게임 플레이는 주로 전술 잠입이다. 팀을 통제하고 어둠 속에서 이동하며 수십 명의 적 사이를 몰래 빠져나가야 하며, 숨겨진 숲 캠프나 마을에 잠입할 땐 접근 방식을 현명하게 선택해야 한다. 함정을 설치하고 독살하고 적의 주의를 분산시키거나 적과의 접촉을 완전히 피하자. 모든 움직임을 신중하게 계획하고 자신만의 독창적인 전술을 세워 적을 정복하며 각각의 도전적인 임무를 완수하여 아이코의 과거를 밝혀야 한다.

메인 게임 ‘섀도우 택틱스: 블레이드 오브 더 쇼군‘의 좋아하는 캐릭터와 함께 또 다른 모험을 즐길 수 있다. 과거와 관련된 사악한 적과 맞서는 쿠노이치 아이코를 중심으로 이전에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를 경험하고, 완전히 새로운 환경에서 3가지 본격적인 주요 임무와 3가지의 간단한 중간 임무를 탐색한다.


완전히 다른 캐릭터로 구성된 팀을 고유한 기술로 플레이 할 수 있다.
그림자 모드 기능을 사용하여 팀의 행동을 동기화하고 적을 한 번에 쓰러뜨리자.
치명적이거나 치명적이지 않은 스텔스 공격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원하는 방식으로 상대를 제압하거나 몰래 빠져나갈 수 있는 수십 가지의 방법을 찾아보자.
실력에 맞게 세 가지 난이도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데달릭 엔터테인먼트는 이 독립 확장판을 플레이하기 위해 메인 게임이 필요하지는 않지만, ‘아이코의 선택’을 시작하기 전에 메인 게임의 첫 번째 미션을 경험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