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나이스플레이


나이스플레이(9Splay, 대표 주현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드래고니온’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국내 3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드래고니온’은 로그, 매지션, 아처, 워리어 등 총 4가지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하고 드래곤과 연합해 전투를 떠나는 판타지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3D 모션 캡쳐로 제작된 아름다운 그래픽은 몰입감을 극대화시키며, 유저들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자동 사냥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오는 2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는 쿠폰번호를 입력해 탈 것 ‘둥구르’를 얻을 수 있으며, 예약 인원수 돌파 보상은 오는 14일까지 게임 내 메인 화면 우측 상단의 ‘오픈 기념 이벤트’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할 경우, 매일 다른 풍성한 아이템 보상을 우편함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오는 1월 12일까지 카페 가입 이벤트를 실시하고, 친구 초대 시 추첨을 통해 갤럭시 워치4 선물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초대를 받아 드래고니온 세상으로 건너온 유저들이 풍요로운 세상에서 행복하게 지내는 모습을 표현한 ‘출시 편’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출시 편’ 홍보 영상에서는 차원의 문을 통해 신규 이용자가 들어오며, 주인공이 환영하는 모습을 통해 즐거움이 가득한 세계관을 표현했다.

게임 정식 출시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