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티 크리에이츠


‘INTI CREATES(이하 인티 크리에이츠)’는 대원미디어와 협력하여 시뮬레이션 슈팅 게임 시리즈인 『걸☆건 더블 피스』 리마스터 버전을, Nintendo Switch™로 2022년 3월 17일 한국어화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걸☆건』 시리즈는 우연한 계기로 초절정 인기남이 되어 버린 주인공이 끊임없이 고백하며 다가오는 소녀들을 눈의 힘(통칭 페로몬 샷)으로 승천 시켜, 마음에 둔 히로인을 노리는, 건 슈팅과 연애 어드벤처의 요소가 융합된 신감각 슈팅 게임이다.

Nintendo Switch™로 발매하는 『걸☆건 더블 피스』는 시리즈 2번째 작품으로, 유일무이한 게임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각 요소는 크게 강화되어 악마화된 과격한 소녀가 등장하거나, 상대를 ‘더블 피스’포즈로 승천시키기도 하며, 타깃인 히로인과의 이벤트 장면에서는 격렬한 전개도 펼쳐진다.

이번 Nintendo Switch™ 버전은 다양한 추가요소와 개선요소로 파워업한 것이 특징이다. 히로인 외에 일반 학생 및 교사를 포함한 총 70명 이상의 캐릭터 음성이 일본 호화 성우진의 풀 보이스로 수록되었으며, 그간 타 기종으로 공개되었던 DLC의상을 거의 전부 제공한다. 오프닝 무비도 주인공 자매가 부르는 신곡으로 일신한 결정판이다. 또한 Nintendo Switch™로 발매된 『걸☆건 2』, 『걸☆건 리턴즈』를 가지고 있다면 살짝 좋은 일이 생길지도 모른다.


신감각 슈팅게임 『걸☆건 더블 피스』는, 패키지 일반판과 패키지 한정판, 다운로드 버전으로 발매된다. 패키지 한정판에는 소프트웨어와 함께 히로인의 개성이 넘치는 신작 일러스트를 사용한 ‘아크릴 보드’와, 시리즈 10주년을 기념하여 모든 히로인이 그려진 ‘시리즈 3타이틀 수납 BOX’가 동봉되어 있다. 특히 이 박스는 기존에 Nintendo Switch™로 발매된 『걸☆건 리턴즈』와 『걸☆건 2』를 가지고 있다면 함께 수납할 수 있어 만족감을 더해준다. 패키지 버전의 예약 특전으로는 해외에서 지난 8월에 공개된. 『걸☆건 더블 피스』6주년 일러스트가 그려진 A4 클리어 포스터와 새롭게 그려진 A4 클리어파일이 증정된다.

Nintendo Switch™전용 게임 『걸☆건 더블 피스』 의 희망 소비자 가격은 일반판 52,800원, 한정판 82,800원으로 2022년 3월 17일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