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개발사 원더피플(대표 류제일)은 자사가 개발하고 있는 슈팅 게임 슈퍼피플(Super People)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금일 오후 2시부터 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슈퍼피플은 네오플의 창립자이자 던전앤파이터의 아버지인 허민 대표가 설립한 게임 개발사 원더피플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PC 기반의 배틀로얄 슈팅 게임이다.

원더피플은 지난달 27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 테크니컬 테스트를 통해 서버의 안정성은 물론 글로벌로 진행하는 이번 베타 테스트의 모든 게임 콘텐츠와 기술적인 요소들을 검수했고, 12월 5일부터 Pre-CBT를 거쳐 글로벌 CBT에 돌입했다.

다양한 특성과 특화 스킬을 가진 12종의 슈퍼솔저 중 한 명이 되어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것을 목표로 플레이하는 슈퍼피플은 슈퍼솔저를 성장시켜 얻을 수 있는 궁극기를 이용한 화려한 스킬 플레이가 특징이다.

또한, 파밍한 재료 아이템을 조합해 총기와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상위 등급의 무기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 기존 배틀로얄 게임과는 다른 새로운 플레이와 재미를 제공한다.

이번 CBT 참여 신청을 한 사람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 확인 후 지급된 베타 키를 스팀에 등록하고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받아 게임에 접속하면 된다.

금일 시작된 CBT는 지난 8월 진행된 알파 테스트 참여자와 CBT 참여 신청자 중 선정된 인원 그리고 앰버서더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원더피플은 CBT 시작 이후에도 참가자를 매주 추가 선정해 발표할 예정이다.

슈퍼피플 글로벌 CBT에 참가를 원하는 사용자는 원더피플 자체 플랫폼인 GeeGee와 슈퍼피플 스팀(Steam)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한편, 원더피플은 슈퍼피플의 CBT 개시를 기념해 맵의 주요 지역과 슈퍼솔저의 화려한 스킬샷 등을 담은 글로벌 베타 테스트 오픈 티저 영상 및 해외 인플루언서들의 기대 인터뷰 영상 등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원더피플 박성곤 디렉터는 “드디어 배틀로얄 슈팅 게임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슈퍼피플의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가 오픈됐다.”라면서, “CBT를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게임성과 재미를 선보일 수 있도록 원더피플의 모든 임직원들이 노력했으니 슈퍼피플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슈퍼피플 CBT 오픈 및 추가 모집 등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