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시크릿랩


시크릿랩(Secretlab)은 전 세계의 상상력을 사로잡은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의 20주년을 기념하여 'Secretlab TITAN Evo 2022 해리포터 에디션 게이밍 의자(이하 시크릿랩 해리포터 에디션)'를 출시했다. 해당 의자는 원작 속 아이템인 '마루더즈 맵(The Marauder’s Map)'을 모티브로 한 제품이다.

시크릿랩 해리포터 에디션은 '위저딩 월드'를 상징하는 것들로 가득하다. 의자의 백레스트에는 시리즈의 상징적인 아이콘 마루더즈 맵이 수놓아져 있으며 짙은 마룬색의 Secretlab NEO 하이브리드 인조 가죽으로 호그와트 성의 벽돌을 표현했다. 스웨이드 부분은 원작에서 자주 쓰이는 양피지 종이에서 영감을 얻었다. 또한 호그와트의 실루엣이 측면 날개에 표현되어 있으며 호그와트의 문장이 백레스트의 앞을 장식하고 있다.

해리포터의 팬들은 의자와 함께 공개한 4종의 럼버 필로우(허리 방석)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시크릿랩 해리포터 에디션과 함께 사용 가능하도록 특별히 제작된 럼버 필로우는 각 해리포터 시리즈의 기숙사를 상징하는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고급 메모리폼으로 만들어진 해당 제품에는 각각 그리핀도르, 슬리데린, 래번클로 및 후플푸프의 문양이 자수되어 있으며 해당 럼버 필로우는 별매품이다.

한편 시크릿랩은 프로게이머 출신의 CEO가 과거에 불편해했던 게이밍 의자의 경험을 타파하기 위해 설립된 글로벌 게이밍 의자 브랜드로 이번 연말 시즌에 맞춰 다양한 대형 IP와의 협업 제품, 이벤트 및 프로모션들을 선보이고 있다.

▲ 시크릿랩 해리포터 에디션과 함께 4종류의 '해리포터 럼버 필로우'도 공개했다

▲ 해리포터 IP 내에 존재하는 기숙사의 문양이 그려진 특별한 허리 쿠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