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과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8일 공개했다.

이번 컬래버로 12월 9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서든어택’ 인기 맵 3종 ‘A보급창고’, ‘3보급창고’, ‘웨어하우스’에서 무신사 QR코드를 확인할 수 있다. QR코드를 통해 무신사 앱에 접근하면 최대 80%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넥슨은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같은 기간 이들 맵 3종에서 게임 플레이, 승리, 적 처치 등 특정 미션을 완수하면 ‘MUSINSA 백팩(30일)’, ‘G400 MUSINSA(30일)’, ‘E.Shield MUSINSA(30일)’ 등 무신사 컬래버 장비와 함께 총 패스티켓 18장, ‘셀카봉 나이프(7일)’ 등을 제공한다. 모든 퀘스트를 완료하면 ‘K/D/A 초기화(1개)’와 30만 통합 경험치, 패스티켓 10장을 추가 지급한다.

또, ‘3보급창고’ 2층 포토존에서 캐릭터 스크린샷을 찍어 SNS에 올린 후 ‘서든어택’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물 링크를 남기면 추첨으로 50명에게 ‘무신사 스탠다드 피시테일 파카(카키)’를 증정한다.

한편, 넥슨은 ‘서든어택 X 무신사’ 컬래버레이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잔 호크, 스텔라, 제니스 등 ‘서든어택’ 캐릭터들이 멋진 의상을 차려 입고 모델처럼 포즈를 취하는 모습을 담았다.

‘서든어택 X 무신사’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