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볼버 디지털


글로벌 인디게임 퍼블리셔 ‘디볼버디지털(Devolver Digital)’은 한국시간 12월 10일, 하이퍼FPS 게임 시리어스 샘 4(Serious Sam 4)의 PS5, XBOX X/S 판의 출시와 출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시리어스 샘 연대기의 가장 첫번째 작품에 해당하는 최신작인 시리어스 샘 4는 그 이름에 걸맞게 거대한 전투 스케일,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로 비록 화려한 그래픽과 같이 AAA 게임이 갖추어야 할 것은 약간 모자라지만 그만큼 쉽게 손이 가는 매력적인 게임으로 거듭났다.

특히 이번 시리어스 샘 4는 XBOX 게임패스로도 출시되어 이번 겨울 게임패스 이용자에게 더할 나위 없는 스트레스 풀이용 액션 게임이 될 예정이다. 전세계를 뒤 덮은 멘탈의 군대에게 파괴 당해 문명의 잔해 밖에 남지 않은 인류를 구할 수 있는 건 “언제나 의지가 되는" 육체파 노동자 샘 ‘시리어스' 스톤과 그가 이끄는 말썽 많은 지구방위군 뿐이다.

아쉽게도 콘솔판은 PC판과 달리 자막 한글화가 제공되지 않으나 워낙 단순한 일직선 구조의 게임으로 외계인을 물리치는 데는 큰 어려움이 없을 것이다. 또한 빠른 시일 내로 한글화 업데이트를 추가하겠다는 개발사의 의견이 있었다. 이번 콘솔판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시리어스 샘 공식 사이트와 디볼버 디지털 트위터를 통하여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