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2K


2K는 NBA 시뮬레이션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인 NBA 2K22의 세 번째 선수 평가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이번 시즌 5 경기 연속으로 30점 이상 득점을 올리고 5 경기 중 4 경기에서 팀을 승리로 이끈 트레 영이 종합 90(+1)을 기록했다. 작년 동부 컨퍼런스에서 애틀란타 호크스를 이끌었던 그가 명실상부한 팀의 리더이자 슈퍼스타로서 계속 주목받고 있다.

또한 댈러스 매버릭스에서 세 번째 시즌을 보내며 다양한 잠재력을 선보인 크리스탭스 포르징기스는 종합 85(+1)를 받았다. 14번 출장하여 경기당 평균 19.6점, 7.9 리바운드, 1.6 블로킹을 달성했으며 앞으로도 좋은 성적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어 평가가 상승했다.

이 밖에 뛰어난 농구 IQ를 가진 것으로 평가받는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의 드레이몬드 그린이종합 83(+3)을 받았다. 클레이 탐슨이 없는 상황에서도 스테판 커리와 함께 팀을 최고 순위로 올려놓으며 활약한 모습이 반영됐다.

NBA 2K22 선수 평가 업데이트에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BA 2K22는 현재 플레이스테이션 5와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PC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