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동화풍 모바일 MMORPG ‘갈락티코’가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갈락티코’는 동화 속 캐릭터와의 모험을 담아낸 모바일 MMORPG이다. 동화풍 그래픽으로 치열하면서도 다채로운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반전 매력과 전직 또는 성장 시스템을 통한 육성 요소는 이 게임의 주요 매력으로 손꼽을 수 있다.

이용자는 동화 속으로 빠져든 것처럼 캐릭터들과 다양한 방식으로 교감하는 것은 물론, 장밋빛 무도회에 참여하여 자유롭게 춤을 추거나, 자신만의 동화 궁전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다양한 물자를 생산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대규모 PVP 길드 쟁패, 파티 및 협공을 통해 적을 무찌르는 이터널 랜드와 대마왕, 자신의 실력을 겨루는 실시간 3대3 투기장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늘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하는 ‘갈락티코’는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소라’ 10개와 ‘귀속 다이아’ 500개, ‘빨간 후드 망토’ 5개, ‘일반 칼날코어’ 30개, ‘금화’ 100개의 인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구글, 애플 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추가로 신청할 경우에는 10만원 상당의 선물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공식카페를 통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갈락티코’는 공식카페 가입 인원수에 따라 갤럭시Z 폴드3를 포함하여, 다양한 숨겨진 정보와 시크릿 보물을 공개하고, 힘을 합쳐 퀴즈를 맞히는 ‘마녀의 퀴즈’ 이벤트를 통해서는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사전예약이 진행되는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게임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헌터, 나이트, 프리스트, 매지션, 어쌔신으로 나뉜 클래스의 정보와 주요 콘텐츠에 대한 상세 내용을 살펴볼 수 있다.

‘갈락티코’는 오늘 공개된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CBT 신청도 함께 진행한다. CBT는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에 한해 12월 15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동화 속 캐릭터들과 모험부터 대규모 전투까지 즐겨볼 수 있는 갈락티코가 오늘부터 사전예약을 통해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돌입한다”며, “사전예약에 참여하시고 클래스가 쟁쟁한 보상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