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8일, 개발 명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의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자동 각인 시스템 추가를 비롯해 다양한 시스템 편의성 개선을 진행했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자동 각인 시스템으로 이용자들은 편리하게, 하나의 슬롯에 3개의 동일한 옵션이 등장할 때까지 ‘각인’을 자동으로 진행할 수 있다.

자동 각인 시스템 추가와 더불어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일부 ‘퀘스트 보스 몬스터’ 및 ‘월드 던전’의 난이도를 조정했다. 3챕터와 4챕터에서 만나볼 수 있는 ‘퀘스트 보스 몬스터’들과 ‘월드 던전’ 내 ‘다이아 리그’와 ‘트리니티 리그’의 난이도를 하향 조정해 이용자들의 전투 쾌감을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길드 공격대’에 일괄 요청 기능을 추가하고 해체 대기 시간을 대폭 줄여 ‘함께하는 전투’의 재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서버 안정화를 위해 1~4챕터 및 정예 던전 일부 지역의 몬스터 개체 수를 조정했으며, ‘길드 공격대’에 일괄 요청 기능을 추가하고 해체 대기 시간을 대폭 줄여 ‘함께하는 전투’의 재미를 더했다.

또,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수렴해 ‘월드 던전’을 비롯해 전투 및 사냥 등 게임 내에서 발견된 오류 사항들을 전면 수정하고 시스템 편의성을 적극 개선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연말을 맞아 ‘눈송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2일까지 2주 간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다채로운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여기에, 29일까지 미션 수행 시 ‘눈송이’를 제공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제공한다.

2021년 대한민국 영예의 게임 대상 수상작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흥행몰이를 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