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국 레노버


한국 레노버(대표 김윤호)가 연말을 맞아 인기 노트북 제품 연말 결산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12/8(수) 오후 7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레노버의 베스트셀러 노트북 3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쇼핑라이브 방송에서 판매되는 레노버 노트북은 게임은 물론, 영상 및 디자인 작업, 재택근무와 온라인 학습 등 사용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먼저, 레노버 프리미엄 노트북 요가(YOGA) 브랜드의 '레노버 요가 슬림 7(YOGA Slim 7)'은 얇고 가벼운 디자인과 고성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생산성과 업무 효율 두 가지를 모두 고려해야 하는 대학생, 직장인 등에게 적합하다. 올해 출시된 게이밍 노트북 '레노버 리전 5 (LEGION 5)'는 뛰어난 발열 관리와 강력한 성능으로 탁월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며 우수한 TGP(Total Graphic Performance)로 동급 최강의 성능을 자랑한다. 이에 더해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슬림 5 프로(IdeaPad Slim 5 Pro)'는 향상된 배터리 성능과 뛰어난 업무처리 속도로 스트리밍 및 엔터테인먼트와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라이브 방송 시간 내 최대 할인율과 카드 적립 및 스토어찜 등 혜택을 모두 적용할 경우, 요가 슬림 7는 약 70만 원대, 리전 5는 120만 원대, 아이디어패드 슬림 5 프로는 90만 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한국 레노버는 추가적으로 오는 19일까지 운영되는 네이버 연말 특가전을 통해 다양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 멤버십 회원의 경우 최대 17%의 네이버 페이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으며, 스토어 찜 5% 할인쿠폰과 더불어 카드사 간편결제 포인트 더블 적립 프로모션으로 최대 5%의 적립도 추가 제공된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블링블링 연말생활'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 레노버 공식 SNS 및 네이버 쇼핑 라이브 코너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가볍지만 강하다! '레노버 요가 슬림 7(YOGA Slim 7)'

▲ 강력한 게임 성능까지? '레노버 리전 5 (LEGION 5)'

▲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슬림 5 프로(IdeaPad Slim 5 Pro)'는 엔터테인먼트 산업과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