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판타지 액션 RPG ‘ELDEN RING(엘든 링)’ 패키지 버전(PS4, PS5)의 예약 판매를 내일(12월 10일)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콜렉터즈 에디션 및 패키지 예약판매 특전 등 다양한 정보를 공개했다.


▶ 콜렉터즈 에디션


- ‘ELDEN RING(엘든 링)’ 게임 본편
- 말레니아 – 미켈라의 검 스태추 피규어 (높이 약 23cm)
- STEELBOOK
- 40페이지 하드커버 아트북
- 디지털 사운드 트랙


▶ 패키지 예약 판매 특전


- 영마의 손가락 피리: 섬세한 금 세공이 돋보이는 반지로, 손가락 사이로 이 피리를 불면 영마를 부를 수 있다. 100% 아연 합금으로 만들어진 레플리카이다.

- STEELBOOK '과거의 영웅': 예약 판매 특전으로서 별도 제작된 STEELBOOK이다.

패키지 예약 구매자는 두 가지 특전 중 하나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


- 틈새의 땅으로 출발하는 플레이어들에게 도움이 될 유용한 정보를 담고 있는 디지털 모험 가이드

- 특전 제스쳐


◆ ‘ELDEN RING(엘든 링)’ 주요 특징

・자극으로 가득한 드넓은 세계: 다채로운 시추에이션을 지닌 탁 트인 필드와 복잡하면서 입체적으로 짜인 거대한 던전이 경계선 없이 이어지는 드넓은 세계. 탐색 끝에는 미지의 것들을 발견했다는 기쁨과 높은 성취감으로 이어지는 압도적인 위협이 플레이어를 기다린다.

・나만의 캐릭터: 플레이어 캐릭터는 겉모습의 커스터마이즈뿐만 아니라 지니는 무기와 방어구, 마법을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다. 근력을 높여 강인한 전사가 되거나 마술의 극치에 다다르는 등, 각자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신화에서 태어나는 군상극: 단편적으로 이야기되는 중층적인 구조의 이야기. ‘틈새의 땅’을 무대로 등장인물들의 다양한 의도가 교착하는 군상극이 전개된다.

・다른 플레이어와 느슨하게 연결되는 독자적인 온라인 플레이: 다른 플레이어와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함께 여행하는 멀티플레이에 더해, 다른 플레이어의 존재를 느낄 수 있는 독자적인 비동기 온라인 요소도 지원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