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DMM GAMES는 오늘 2021년 12월 9일 목요일에 라이프 시뮬레이션 Youtubers Life 2의 PlayStation®4 / Nintendo Switch™ 버전을 발매했다. 또한, 공식사이트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 내용을 소개하는 트레일러도 공개했다.


■ 세계 최고의 유튜버가 되자


전작 23만 판매량을 기록하고, 초등학생 장래희망 랭킹에서 항상 상위권에 들어가는 “Youtuber(유튜버)”의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Youtubers Life가 돌아왔다. 나만의 채널을 만들고 인기 급상승 중인 게임 플레이 실황이나 리뷰 영상과 같은 동영상들을 차곡차곡 업로드해서 조회수와 구독자 수를 늘리자.


■ Youtubers Life 2의 매력

・NewTube City를 탐색하여 트렌드를 캐치하자!


NewTube City에는 새로운 상품을 갖춘 가게나 게임 소프트웨어 샵, 영화관, 클럽 등 카메라에 담기 좋은 핫 플레이스가 모여있다. 인기 트렌드를 캐치하여 Vlog를 찍거나 Instalife에 사진을 게시해보자. 많은 친구들을 만들고 협력해서 이벤트에 참가하거나, 세계의 특종을 최초 공개한다면 인기인이 되는 것은 시간 문제다.


・동영상을 제작하여 NewTube채널에 공개하자


촬영한 동영상은 편집이 가능하다. 동영상 에디터를 사용한 편집뿐만 아니라, 동영상의 제목과 어떤 인사를 할 지도 선택할 수 있다. 동영상을 공개하면 「좋아요!」나 조회수, 구독자수 등의 통계도 확인할 수 있어, 진짜 유튜버가 된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방 커스터마이즈도 자유자재


플레이어의 분신이 되는 캐릭터의 머리 모양이나 복장 등의 커스터마이즈는 물론, 방 내부도 커스터마이즈 가능하다. 영상 편집에 필요한 컴퓨터나 스트리밍용 촬영 장비를 구비하거나, 벽지나 가구를 바꾸어 플레이어 자신만의 취향을 담은 방을 만들어 보자!


・세계적인 유튜버도 등장


Youtubers Life 2에는 퓨디파이, 루비우스, InoxTag, GermanLetsPlay등 실제 세계의 유튜버들도 많이 등장한다. 선배 유튜버에게서는 다양한 미션과 어드바이스를 획득할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접근해보자. 유명 유튜버들의 퀘스트를 클리어해서 레어 아이템을 손에 넣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