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505게임즈


505게임즈 라이센싱 및 CE-Asia는 개발 및 퍼블리싱을 담당한 레이저 리그: 월드 아레나(Laser League: World Arena)가 오늘(9일) 스팀에 출시됐다.

레이저 리그: 월드 아레나는 2018년 출시한 ‘레이저 리그(Laser League)’를 무료 게임으로 전환, 리브랜딩한 게임이다. 오리지널 레이저 리그를 소유하고 있는 플레이어는 스팀에서 레이저 리그: 월드 아레나 이용 시 자동으로 웰컴 팩을 받게 된다. 웰컴 팩에는 서포트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업그레이드 팩 + 한정 키트 + 한정 스매시 무기 + 1000 플래티넘 코인이 포함되어 있다.


■ 창의적인 빠른 속도의 스포츠


레이저 리그: 월드 아레나에서 플레이어들은 2~3명씩 팀을 이루어 레이저 램핑 아레나에서 상대편과 싸우게 된다. 포획한 레이저 노트와 무기를 사용하여 상대 팀을 증발시키며 모든 상대를 먼저 쓸어버리는 자가 이기게 된다. 레이저 노트를 가로채면서 적의 작전을 분산시키는 것이 성공의 관건이다.


규칙은 간단하지만, 챌린지는 중요하다. 레이저 리그는 반사신경과 전술을 테스트한다. 서로 다른 계층을 통합하고 전술을 최적화하는 팀만이 경기장을 지배해 챔피언이 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레이저 리그: 월드 아레나는 모든 기술을 가진 플레이어들이 배우기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렵다. 플레이어들이 적절한 라인업을 구성해야 상대방을 이길 수 있다.



■ 다양한 게임 모드 및 클래스

- 퀵 매치: 네온 불빛 아래에서 온라인 플레이어와 경쟁하자.
- 프라이빗 매치: 최대 8명의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방을 만들 수 있다.
- 결투1V1: 정면으로 결투.
- 로컬 매치: 한 화면 앞에서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낼 수 있다.


6개의 강력한 클래스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고, 전 세계 7개의 경기장에서 30개의 맵으로 경쟁하자.

- 블레이드: 근거리 공격을 사용하여 적을 제거할 수 있다.
- 스매시: 장거리 대시 공격이 있어 투구 전체에 걸쳐 상대를 격퇴할 수 있다.
- 스나이프: 떨어뜨린 표지로 순간이동할 수 있다. 순간이동할 때까지 치명적인 레이저가 당신과 마커 사이에 나타날 것이다.
- 고스트: 안전하게 레이저를 잡거나 팀원들을 소생시키기 위해 몇 초 동안 무적이 될 수 있다.
- 도둑: 상대편이 작동시킨 레이저 노트를 훔칠 수 있다.
- 충격: 전기 충격으로 상대를 기절시키는 영역을 만든다.



■ 화려한 네온 불빛 아래 나만의 스타일을 선보이자

레이저 리그: 월드 아레나는 플레이어들이 빛날 수 있는 추가 요소도 제공한다. 플레이어들의 다른 플레이스타일에 맞춰 클래스별로 조정하는 변경 효과 18개, 승부를 획기적으로 바꿀 수 있는 파워업 16개, 캐릭터 160개 이상, 선택할 수 있는 스킨 400개에 육박한다.

레이저 리그: 월드 아레나는 스팀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CE-Asia의 트위터 및 레이저 리그: 월드 아레나 공식 웹사이트와 디스코드 커뮤니티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