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Nintendo Switch™용 ‘둘이서! 냥코 대전쟁’(한국어판)을 오늘(2021년 12월 9일) 발매했다고 발표했다.

Nintendo Switch™용 ‘둘이서! 냥코 대전쟁’(한국어판)은 둘이서 협력・대전 플레이를 지원한다. 쉽고 간단한 배틀 시스템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총 350개 이상의 징글귀염냥코가 등장하는 방대한 볼륨의 스테이지를 체험할 수 있다.


■ 발매 기념 경품 이벤트 오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본 작품의 제목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픈했다. 이벤트 페이지에 포함된 이벤트 응모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본 작품에 등장하는 다양한 냥코 인형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패키지 한정 특전

패키지 버전에는 다양한 한정 특전이 제공되며, 패키지 버전의 표지 뒷면에는 한국 한정의 특별 일러스트가 포함된다.


① 발매 기념★캐릭터 세트!!
·고양이 뿅망치
·고양이 브라더스

② 대전★응원팩!!
·그란돈 부대
·고양이 통조림 1만개

③ 아시아 한정★캐릭터 세트!!
· 태권도 냥코
· 꼬마 고양이 발키리
· 다크 꼬마 고양이 발키리
· 소룡포 냥코
· 광란의 소룡포 냥코

Nintendo Switch™용 ‘둘이서! 냥코 대전쟁’(한국어판)은 오늘(2021년 12월 9일) 발매되었으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게임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