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PlayStation®4와 Nintendo Switch™ 타이틀로 출시된 주식회사 마벨러스의 액션 RPG 「천수의 사쿠나히메」의 한국어 패키지판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천수의 사쿠나히메 SUPER BEST」가 오늘 출시되었다고 발표하며,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 누계 판매량 100만장 이상을 달성한 「천수의 사쿠나히메」는 지난 2020년 11월 12일 출시된 이후, 소설화와 만화화 되는 등 큰 호평을 받은 작품으로, 경쾌한 콤보 액션과 벼농사 시뮬레이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액션 RPG다.

무신 아버지와 풍요의 신 어머니를 둔 주인공 ‘사쿠나히메’의 시점으로 인간들과 함께 오니가 지배하는 ‘히노에섬’의 조사를 명받아, 오니를 퇴치하며 섬을 탐색하는 이야기를 즐기면서, 플레이어는 자유롭게 늘어나는 ‘날개옷’을 무기로 사용하며 오니를 물리쳐 나가는 횡스크롤 액션 방식의 경쾌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전통적인 방법의 벼농사 기법을 통해 좋은 쌀을 생산하여 사쿠나히메를 더욱 강하게 성장시켜 나간다는 게임의 콘셉트는 「천수의 사쿠나히메」가 선보이는 특징이라 할 수 있다.



■ 「천수의 사쿠나히메 SUPER BEST」 출시 기념 이벤트 개최!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천수의 사쿠나히메 SUPER BEST」의 출시를 기념하여, 추첨을 통해 ‘천수의 사쿠나히메 피규어’를 증정하는 리트윗 이벤트를 오늘부터 개최한다. 참여 방법 등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이벤트 응모 기간: ~ 2021년 12월 26일 (일)

● 이벤트 참여 방법:
1.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공식 트위터(페이스북) 계정(@ASW_ASIA)을 팔로우
2.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공식 트위터 계정의 「천수의 사쿠나히메 SUPER BEST」 출시 기념 이벤트 안내 트윗을 리트윗(공유)하면, 이벤트 참여 완료

● 추첨 사은품: 천수의 사쿠나히메 피규어(POP UP PARADE サクナヒメ) 총 2명

● 당첨자 발표: 2021년 12월 28일 (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블로그를 통해 발표 예정


■ 미니게임 『꽃피는 사쿠나』가 『꽃피는 사쿠나 VS 메탈 진딧물』로 대폭 리뉴얼!

「천수의 사쿠나히메」의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밀려오는 적으로부터 창세수를 지키는 미니게임 『꽃피는 사쿠나』가 『꽃피는 사쿠나 VS 메탈 진딧물』로 리뉴얼되었다.




스테이지 추가와 함께, 클리어 보상으로 무기와 방어구에 장착이 가능한 신규 ‘지혼’이 추가되었으며, 새로운 적들도 출현한다. 『꽃피는 사쿠나 VS 메탈 진딧물』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메탈 진딧물’과 함께, 날려버린 적을 다시 튕겨내는 ‘자이언트 진딧물’, 날려 버리면 폭발하는 ‘레인보우 진딧물’, 그리고 물리치면 피버 타임으로 돌입하는 ‘앤젤 진딧물’이 추가되어, 이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천수의 사쿠나히메 SUPER BEST」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그리고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