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는 12일, 나라카: 블레이드 포인트의 글로벌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글로벌 유저 600만 명 달성을 기념으로 진행한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오는 14일 진행하는 업데이트와 나라카 월드 챔피언십 개최지 발표, 그리고 개발자 노트와 콜라보 소개가 이어졌다.

오는 14일 업데이트에는 '이소룡' 콜라보가 진행된다. 이번 콜라보로 8종의 신규 스킨과 신규 무기 '쌍절곤'이 추가된다. 8종의 신규 스킨은 영화 속 이소룡이 입은 복장을 참고해서 만들어졌으며, 특히 남성 캐릭터들은 '정무문', '사망유희', '용쟁호투', '맹룡과강'에서 선보인 이미지를 토대로 제작했다.






새로운 근접 무기 쌍절곤은 절권도 계승자의 모션 캡처를 토대로 빠른 연타뿐만 아니라 '용호공격'이라는 독특한 메카니즘을 더했다. 유저가 쌍절곤을 들고 있는 상태에서 적에게 피격되거나 공격을 튕겨내면 용호 공격 게이지를 획득하며, 게이지를 소모해서 상대방의 차징 공격을 튕겨내는 '수평막기'를 쓸 수 있다. 용호 공격 게이지가 100%가 되면 '용호난무'로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히는 것도 가능하다.

14일 업데이트로 맵에 만가별원, 야림곡, 벽옥못, 성원진 등 신규 건물 및 경관이 추가되며, 초보자들을 위한 'AI 대전 모드'가 추가된다. AI 대전 모드에서는 나라카의 기본 전투 및 일반 공격-차징-튕겨내기의 상성을 응용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으며, 더 어려운 전투를 익히고 싶은 유저를 위한 '어려움' 난이도도 마련된다.

▲ 14일 업데이트로 신규 무기 쌍절곤이 추가되고




▲ 모러스 섬에 새로운 지역이 추가된다

이소룡 스킨 출시 및 업데이트 기념으로 12월 18일부터 12월 21일까지 'FREEWEEKEND'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나라카를 구매하지 않은 유저들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무료로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바이퍼, 티무르, 마타리, 타르카, 쿠루미, 텐하이 여섯 명의 영웅을 사용할 수 있으며, 선택받은 자 및 무투회, 빠른 매칭 모드도 무료 플레이로 들어온 신규 유저끼리 우선 매칭된다.


총상금 18억 원을 건 나라카 월드 챔피언십 파이널의 개최 일정 및 개최 지역도 발표됐다. 나라카 월드 챔피언십 파이널은 오는 2022년 1월 13일부터 16일까지 중국 청두에서 진행되며, 코로나19로 인해 중국 입국이 어려운 외국 선수들은 싱가포르에서 원격으로 경기를 치르게 된다.

마지막으로 신규 캐릭터 '무진' 및 폴가이즈, 쉐도우워리어3, 선검기협전과의 콜라보 소식이 공개됐다. 이번 콜라보로 폴가이즈에는 '바이퍼'의 디자인을 활용한 스킨 추가가 확정됐으며, 그 외에도 다른 캐릭터 스킨과 이벤트, 콘텐츠가 계획 중이다. 또한 내년 초에 선검기협전의 주인공 이소요를 비롯해 세 명의 캐릭터가 나라카에 참전한다.

▲ 2022년 출시 예정인 신규 캐릭터 '무진'



▲ 폴가이즈, 쉐도우워리어3, 선검기협전과 콜라보도 진행될 예정이다

나라카: 블레이드 포인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