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HK Hero Entertainment, 대표 양빈)는 쿠로게임(Kuro Game)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액션 RPG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이 신규 버전 업데이트 ‘구룡 순환 도시’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S급 구조체 ‘루시아·아우’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루시아·아우 전용 신규 6성 무기 ‘주화’, 신규 코팅 ‘천지홍운’을 선보이며, ‘루시아·아우’ 구조체는 오는 15일 오전 10시 이후부터 멤버 저격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0일에는 나나미·펄스 신규 코팅 ‘설야의 딸기’가 추가될 예정이다.

‘구룡 순환 도시’ 메인&히든 스토리도 업데이트됐다. 이용자는 지휘관 레벨 60 달성 시 오셀럼, 구룡 야항선, 구룡 순환 도시에 도전할 수 있고 스테이지 첫 번째 클리어 시에 이벤트 재화 및 육성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루시아 보물 외전 스토리, 최대 4명의 지휘관이 매칭해 즐길 수 있는 대열, 마이크로 코인이나 랜덤으로 의식을 획득하는 백련, 최대 3명의 지휘관이 매칭해 도전할 수 있는 멀티 콘텐츠 합중전국을 즐길 수 있다.

반주년 및 새해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대대적으로 진행된다. 금일부터 1월 18일까지 순환도시 7일 출석 이벤트를,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1월 8일까지 매일 로그인 시에 크리스마스 코팅 ‘성탄의 약속’과 크리스마스 특별 의식 ‘리브 순록’ 등 보상을 제공하는 연말 7일 출석 이벤트를, 1월 1일부터 1월 8일까지 매일 첫 로그인 시 폭죽 발사 기회와 랜덤 보상을 주는 새해 이벤트를, 1월 8일부터 18일까지 매일 로그인 시 로그인 보상 한국 서버 특수 아이콘 ‘어흥~나랑 놀자’ 등 보상을 지급하는 반주년 5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복귀 지휘관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레벨 20 이상, 미접속 기간 15일 이상일 경우 해당되며, 1차 복귀 이벤트에 참여하는 조건은 미접속 기간 30일 이상으로 1월 18일까지 복귀 이용자는 이벤트 캐릭터 연구권, 6성 의식, 5성 무기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초대 코드를 이용해 복귀 이용자를 초대한 지휘관에게는 1명 초대 시 블랙카드 50장, 2명 초대 시 블랙카드 150장, 3명 초대 시 블랙카드 300장을, 초대 코드로 복귀한 지휘관에게 블랙카드 100장을 제공하는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신규 구조체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재미를 누리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오랜만에 돌아온 복귀 지휘관 여러분도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